일상과정보

백종원의 골목식당 팔칼국수집 홍제동 :: 그레이, 우원재 우왕?

소머즈1927 2020. 2. 4. 17:55

안녕하세요, 늙은아이에요^^

함박눈이 쏟아지는 화요일 오늘,

강아지와 아이들이 신나게 뛰어 놀수있는 함박눈이였어요

저도 짱순이와 무거운 짐을 들고 엄청 뛰고 싶었지만 짐도 무겁고

뛰지못해요

이제 늙었답니다,,ㅋ

 

//

 

오늘은 제가 즐겨보는 백종원의 골목식당

늘 볼수록 재미지고 기다려지는 시간,

바로 내일이네요

지난 시간에 팔칼국수집 홍제동 편

늘 백종원의 골목식당을 보며 백종원님의 말을 들으며 보며

많이 배우게 되요~!

백종원이란 사람을 처음 알게 된 계기는 회사 다닐때 회사동료, 친구들과 자주 가던

새마을식당 그리고 소유진과의 결혼

 

애초에 관심도 없던 사람이였는데요..점점 제가 골목식당을 보며 많이 배운다 라는 생각이 들면서

백종원이라는 사람이 잘생겼는지 못생겼는지 보이지가 않아요

그냥 참 대단하고 멋진사람이라는 생각만 들어요

많이 배워고 내 기준에서 훌륭한 사람이라고 생각해요

 

그래서 단점은?

백종원과의 대립에 서는 사람은 우선 한심하구나 하는 선입견이 생겨요

ㅋㅋ

신격화 하고 있는걸까요? 제가 백종원님을? ㅋㅋ

 

 

지난주 수요일 방송중에 그 팔칼국수집 여사장님..!!!

백종원의 팔칼국수와 자기 팔 칼국수를 맛보며 인정할껀 인정하면 좋은데

표정이 왠지 그런 고집이 있어 보이는 분 같아요

 

인정하고 싶지 않은,,ㅋ

 

 

인정할꺼 인정하고 쿨하게 받아들이는 모습을 보면 멋진데..

나도 저 입장이 되면 쉽지 않겠죠

다들 본인도 겪어봐야 그 심정이나 상황이 이해가 되지

그냥 주관적으로 나라면 그렇게 안 할텐데 하며 상대방을 비방하는건 문제겠지요

제가 주로 그러는데 ㅋㅋ

 

 

 

 

그러나 저러나 백종원 멋있어요 푸하하하하

저는 개인적으로 제 입장에서 배울점이 많고 하나 하나 생각 그리고 행동을 보며 많은 생각을 하게 되요~

 

 

...

 

내일은 누가 나오려나 검색을 해보니까

그레이, 우원재가 나온데요 까악!!!

 

그레이가 누구냐? 궁금해 하실 분들을 위해서 한번 썰을 쫘악 풀어보까합니다

AOMG소속 아티스트 그레이 랩퍼인데요

왓,,지금 또 찾아보니까 올해 2020년 납세자의 날 포상후보자로 선정되었다고 해요

멋지네요

납세자의 날 포상후보자로 선정되었다는건  세금을 성실히 납부한 사람이라는 거잖아요

작곡 및 공연활동을 주업으로, 꾸준한 공연 활동을 통해 대중문화 발전에 기여하고 있으며 성실한 납세자로 국가재정에 이바지했다!!

 

프로듀싱을 주로 하는 대세 아티스토

 

 

 

 

그레이는 제가 랩퍼들에 대한 정보가 딱히 많지는 않지만 방송에서 많이 봤어요

잘생겼드만,,ㅋㅋ

 

그런데 제가 우원제라는 분은 이름은 들어봤는데 얼굴을 몰라요!!!

두분이 친구이거나 친분이 꽤 있는 사이겠죠

골목식당에 같이 나오는걸 보면 그냥 거기 나오는 게스트가 아닌

맛집을 찾아다니는 미식가분들?

 

 

 

 

우원제라는 분도 당연히 랩퍼라는 것 정도는 당연히 알지요

얼굴과 활동정보를 모른다는 점,,

모자 쓴 모습은 많이 익숙한데 골목식당에 모자없이 나오니까 조금 낯설어서 더 못 알아보고 있다는 점,,ㅋㅋ

 

 

그레이와 우원제가 레트로 치킨집에 가서 닭을 뜯는 모습

저도 통닭 참 좋아라 하는데

요기요를 겁나게  밤중에 이용하고 있답니다

오늘 드디어 요기요를 정리햇어요

이제 그만하자!!!!

 

 

...

 

in 레트로치킨집에서 닭을 우걱 우걱 멋진 모습 기대하고 하룻밤만 버티장,,ㅋㅋㅋ

 

 

 

#골목식당 #백종원 #백종원의골목식당 #그레이 #우원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