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과정보/맛집

부천 심곡본동 마카롱 맛집 ,. 힐링이 필요한 순간,

소머즈1927 2020. 1. 30. 23:19

안녕하세요

..

나름 열심히 달려보려고 하는데 참 포스팅이란 힘든 일이에요~~!!!

 

오늘은 날씨가 정말 너무 너무 좋았어요!

봄이 오는줄 오해 할뻔, 오늘은 추웠지만 또 조만간 추위가 찾아온다고 합니다,

오늘 제가 포스팅을 할 스토리는

심곡본동에서 아담하고 쫀쫀한 꼬끄로 내 미각을 마비시켜주는 그곳,

디저트카페 , 달꾸움수다에 대해서 썰을 풀어볼까하구요..^^

 

감사하게도 제가 있는곳에서 가까워서 언제나 힐링이 필요하면 쪼르르 달려가 마카롱을 서너개 먹고

성실하고 부지런한 사장님과 대화의 장을 펼치며

힐링을 두배로 하고 있다지요~

 

디저트카페인 달꾸움수다는 인스타를 하고 있어요

그곳에 가게를 오픈하는 날에 대한 정보가 있으니

잘 확인하시고 가셔서 1인 기업이기 때문에

재료가 소짇되거나 개인 업무가 생기면 급휴무가 있을 수 있으니까요~~

 

 

글을 올리며 사진을 보니

오늘도 사실 제가 급하게 달달함이 댕겨서 찾아갔는데

급휴무라는 글이 써 있어서 어찌나 절망스러운지요~~!!!

 

마카롱에 관심 없을때는 몰랐는데 관심을 갖고 보니 부천에 유명한 마카롱 가게가 은근 많더라구요

제가 있는 곳은 부천남부역쪽인데

부천북부역쪽에 핫한 마카롱 가게도 이미 여러곳이구 말이죠

부천에 카페거리라는 곳에는 꼭 커피 디저트가게가 많은데

그런곳에 꼭 디저트 가게, 맛집이 숨어 있죠

이게 요즘은 하도 광고들을 많이 하니까

내가 찾아 나서서 먹어보지 않으면 사실 점점 믿기가 어렵더라구요!

제가 불로그를 조금 알아서 더 그럴 수도 있고요

이곳은 우연이 친분이 있는 동생 덕에 알게 된 곳인데요

꼬끄라는 단어를 알게 되고 이건 정말 제가 맛있으니까 찾아보고

나도 마카롱을 배워볼까 그런 고민까지 하게 만드는 순간들이였지요~~!!

 

 

공간도 아담하고 아늑해요

 햇살이 누엿누엿 넘어가고 있는 모습이 보여요^^

 

 

 

알록달록 컬러가 화려한 만큼 맛도 좋은 마카롱 ,

나는 한동안 마카롱에 꽂혀 정신을 못차리고 먹어 대기도 했죠

저 사진을 보니까 또 먹고 싶다,

한동안 말차마카롱에 엄청 꽂혀서 가기만 하면 그걸 일빠로 고르고

다음은 새콤달콤 , 요거트 ,라즈베리 , 등등을 고르곤 했었네요

내일 출근하면 마카롱 가게에 꼭 가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