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송승헌 손나은 케미 갬성캠핑 인증 ▽

소머즈1927 2020. 10. 19. 15:26

▽ 송승헌,,,너무 매력있는 배우중에 한명인데요..

저는 진짜 오래 방송에서 보았고 앞으로도 쭉 자주 봣으면 좋겠다라고

생각하는 좋아하는 배우인데요..

jtbc 새 예능'갬성캠핑'에서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 해서 볼 수 있었죠..

한참 전에 아마도 이 프로덕에 안영미가 본인이 진행하는 라디오에서

프로그램덕에 송승헌을 만났다고 했어요..

매너 좋고 유쾌한 사람이다 라고 하니까..

뮤지가 잘 생긴사람은 웃을 일이 많다라고 했어,,빵 터진 적이 있었는데요..

갬성캠핑 비하이컷에서 공개된 사진 속에

박소담 그리고 안영미, 박나래, 솔라, 송승헌 그리고 손나은..

화려하면서도 자연을  보는듯 생기 발랄한 모습 너무 보기 좋더라구요..

한참 전에 마무리 된 mbc 드라마 '저녁 같이 드실래요?' 에서

배우 송승헌 , 에이핑크 손나은이 출연했었죠

 

 

 

 

 

jtbc 새로운 예능 갬성캠핑도 기대 되요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에 방송 한다고 하네요..

화요일 밤은 요즘 볼거리가 딱히 없었는데

잘 됐다 이거 봐야겠어요

 


잠깐 궁금해 하실 수 있는 송승헌 프로필 한번 보고 가실께요

 

송승헌 나이 : 1976년 생 (현재 45세) 

1996 ~1999 남자셋여자셋 (여기서 소지섭도 처음 봤는데.. ㅋㅋ 풋풋했던 시절이죠)

아름다운 그녀, 그대 그리고 나,

승부사, 해피투게더, 팝콘, 가을동화, 여름향기 ,로펌, 에던의동쪽 ,마이프린센스 ,닥터진

남자가 사랑할때. 사임당 빛의 일기 ,블랙 ,플레이어, 위대한 쇼, 

그리고 최근 드라마  저녁 같이 드실래요?

중간에 몇개뺐어요 너무 많아서요 ㅋㅋ

당연히 영화도 찍고 노래도 가끔 했어요

그리고 cf는 뭐 끝장이죠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