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숙행 나이 아침마당 출연 롤모델

소머즈1927 2020. 11. 17. 12:44
더보기

숙행 나이 아침마당 출연 

안녕하세요,오늘은 비가 오려나봐요.

날씨가 아침부터 흐렸다가 개었다가 ..일기예보를 보니 비는 내일 온다고 하던데

밤에 오려는건지..

오늘은 요즘 미스트롯으로 인기몰이중인 숙행에 대하여 소개 해보려구요..

 

 

 

아침마당에 홍자, 송가인 그리고 숙행이 나왔었는데요

미스트롯 방송할때 열심히 보았는데,참 그래 성공하는 사람들은 이유가 분명하죠 그만큼

노력하고 그만큼 덜 자고,, 성실하게 노력한 만큼 결국은 빛을 본다라는 생각이 들어요!!!

 

 

 


아침마당에서 숙행은 본인의 롤모델은 인순이씨라고 하는데

저도 인순이씨 너무 멋진거 같아요

그 연세에 미스보디빌더 그것도 나간적있잖아요

노래 할때도 파워력, 가창력이야 감히 내가 잘한다 뭐 이야기 할 수준은 이미

한참 전에 뛰어 넘었구요

체력도 대단하시구요~~

 

 

 

숙행 본명은 한숙행이라고 해요

저는 숙행이라는 이름은 예명일꺼라고 생각했는데,,약간 멋지더라구요

본인의 이름을 성만 빼고 활동명으로 그대로 가져온게 멋지기도 하고

노래도 엄청 잘하고 매력잇어요!

 

 

 

숙행의 프로필 >>

 

나이 : 1979년 / 직업 : 가수

본명 : 숙행 / 데뷔 : 2011년 벌써 10년이나 되었군요..

167.49 엄청 날씬해요..

 

..

 

 


아침마당에 나온 그녀들의 모습,,

홍자, 송가인, 숙행 다 이쁘고 너무 너무 근사하더라구요..

 

 

홍자 본명 : 박지민

직업 : 가수

데뷔 : 2012년

 

송가인 본명 : 조은심

나이 : 1986,12.26 크리스마스 다음날이네요 ^^

데뷔 : 2012년 홍자와 같네요

 

 

 

 

 

다들 오래전에 데뷔했군요..

미스트롯에 출연하여 제 실력들을 발휘하며

우리에게 얼굴이 알려지고..이제는 승승장구만이 남았군요..!!!

 

다들 멋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