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빅죠 안타까운 소식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사망소식

소머즈1927 2021. 1. 7. 19:23
더보기

☆ 빅죠 안타까운 소식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사망소식 ☆

사람 사는 일이 참 허망하다는 생각이 요즘 정말 많이 듭니다

빅죠라는 가수 아시나요?

오늘 안타깝게도 수술 도중 과다출혈로 김포 모 병원에서 사망하였다고 하네요

 

 

 

 

 

저는 한동안 숀리와 다이어트를 하고 100키로 가량 감량하였다는 소식을 접하며

평소에 알고 지내거나 관심이 있거나 한 연예인은 아니였지만 건강회복하고

무언가 연예인으로써의 삶을 회복하길 바라는 마음이였어요

 

최근에 다시 다이어트 부작용으로 몸무게가 100키로 가량 찌면서 320kg가량되어버렸다고 해요

시선이 힘든건 이미 오래전이고 320키로 까지 갔다면 너무 고통스러웠을꺼에요

그냥 몸이 비대한것뿐아니라 건강상에 문제가 많이 생겻을테니까요

그래서 몸속에 염증이 늘 있었다고 해요 이번에도 몸속에 발생되어진 염증을 제거 하는수술이였다고 하는데

진짜 안타깝네요..

빅죠는 가깝게 지낸 bj 박현배는 아프리카tv방송에서

이런 비보를 전하였으며

'내일오후 장례식이 시작된다, 친하셨다면 같이 가서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빌자, 가시는 길 따뜻하게 해주시길 바란다'라고 당부 하였다고 하네요

 

 

 

 

빅죠는 1987년생이면, 43세

미국인 아버지, 한국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나, 2008년 홀라당 멤버로 가요계데뷔

이후 '멍해''밀어붙어''비트윈' 등의 곡을 발표했구요

랩터였죠 데뷔당시 186cm에 체중이 250kg여서 거구래퍼로 이목을 받았었죠

이후 숀리의 도움으로 다이어트에 성공했었는데

그놈에 요요,,!! 때문에..

 

43세면 너무 젊고 너무 안타깝네요..요즘 진짜 인터넷에 연예인 이름만 떠도

덜컥 겁이 나요..

이런일이 너무 자주 일어나고 있어서..

"부디 가시는 길 편안히 가셔서 이제는 고통없이 쉬세요 빅죠씨..."

마음 아프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