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과정보

코로나바이러스 때문에 층간소음 신고가 많아졋다?

소머즈1927 2020. 2. 28. 19:22

#층간소음

#코로나바이러스

#층간소음신고

 

..

 

 

어제부터 층간소음에 시달리고 있는 1인입니다,,

안녕하세요 늙은아이에요!

 

아,,지금 스트레스가 너무 심해서 어깨가 아퍼요!

 

..어제부로 새로운 3층 살 사람들이 이사를 왔어요~

 

저 아이는 도대체 무슨 생각으로 종일 달리고 있는건지..

물론 저 알아요 아이때는 질주본능과 뛰어내리는 본능을 즐긴다는것을,,

비단 저는 안 그랫을까요?

허나,가장 이해가 안 되는 부분은

그녀석의 부모에요!

저는 지금 어제밤부터 달려올라가고 싶은걸 참고 있어요

그래, 그래도 조금은 참아주는 모습을 보여주자,,!

왜냐면 제가 강아지를 3녀석 뫼시다보니 짖음에 대한 죄인 모드가 잇거든요

 

단비,희망이는 말티즈이고 소형견이라 제가 계단에서 들어도

거슬릴 정도의 데시벨이 아니에요

그런데 우리의 막둥이짱순이 그녀석은 중형견입니다

그리고 겁나 예민견이여서

1층에 도어락 버튼 누르는 소리를 시작해서

계단에서의 나는 이방인의 발소리, 사소한 소음을 참지 못하고 짖어대요

그래서 누가 머라고 하지 않아도 미안마인드로 똘똘 뭉쳐있고

그래서 짱순이를 너무 혼내서 미안하기도 하고

 

안으로 밖으로 미안함 뿐이에요

편하게 쇼파에서 잠들어 있는 모습을 보면 내 반려견이니까 너무 사랑스러운데..

햐, 어디 독채로 살고 싶다

남에게 피해주지 않고 나도 피해 받지 않겠금

그래서 층간소음의 시비나 피해가 싫어서 나만의 전원주택을 겸사겸사 가는건가봐요!

 

 

 

 

 

 

 

 

어제 뉴스를 보니까

현재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서 층간소음분쟁이 80% 이상 늘었다고 해요!

 

 

코로나19 국내 확진자가 현재 2월 28일 기준으로 2000명이 넘었는데요

 

그로 인해 사람들이 더 예민해지고

외부활동을 자제하라는 긴급재난문자를 하루에 몇번 받고

집안에 머물러 있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늘어나는 소동중에 하나일듯 해요!

 

집에 없던 시간대에 집에 사람이 있을꺼고

그럼 소음도 당연히 많아지고

가장 견디기 힘든건

 

윗층에서이 쿵쾅소리

그 층간소음에 시달리는 1인이 어제부로 되었다니...햐

 

저는 새벽에 돌리는 세탁기소리 어른의 큰발자욱 울림소리

여튼 새벽에 굉음을 달리는 오토바이소리

 

겁나 속력내며 달리는 외제차소리 붕붕뿌앙~~~~

다 그냥 저냥 이겨내며 살았는데

이건 뭐 위에서 밑으로 구멍을 낼듯한 쿵! 쾅! 소리를 듣게 될 줄이야

 

 

코로나 19 첫 확진자가 발생한 1월 20일 이후와 전으로 분류해서 극심해졌다고 합니다

층간소음분쟁건이요~~!!!

 

 

 

 

아이들의 방학이 길어지고 학원의 휴원을 하고 아이들의 집에 머무는 시간은 더욱 길어지고

물론 엄마도 힘들꺼에요

아이들이 없는 시간대에 나만의 할일과 여가시간을 가졌을텐데

그녀들도 힘들겠지요

그렇지만 그걸 이해하고저 제가 미치고 팔짝 뛰겠는데 참을 수는 없을 거같죠

우선 5일까지만 참아볼께요

왜냐면

이사온지 몇일 안됏으니 짐도 정리해야하고

아이를 케어할 몸과마음에 여유가 적을테니까요

어쩌면 층간소음방지매트를 구입을 했는데 아직 배송예정일 수도 있구요~~~!!

 

 

때로는 참을성이 적은 성격때문에 사소한 싸움이 큰싸움으로 커지기도 할 수 있으니까..

배려 하고 배려한다?

근데 내가 그렇게 착하진 않는데

우선 난 남에게 피해주지 말자 이고 피해도 받지 말자이거든요!!@@

 

 

허나 제가 단독주택으로 갈 상황은 당연히 안되고

단독주택으로 가면 좀 무섭긴 한데..ㅋㅋ

너무 혼자여도 무섭잖아요

사방을 철벽수비 보안서비스를 이용하는것도 불편하고 그것조차도 남이 내 공간에 들어오는 기분이 들어서 ..ㅋ

점점 글을 적다보니 성격이 많이 이상하구나,,ㅋ

 

 

.....

여하튼 집안에서 뛰는걸 좋아하는 아이의 부모님이시라면

진짜 그 소리 그냥 소음이 아니라 굉음이고 마치 심장에 쿵쿵거리는 그런 데시벨이에요

 

꼭 아랫집 배려 하셔서..

아이를 조금 자제시키시고 층간소음매트도 깔아야 해요!!!

남이 나에게 피해를 주길 원하지 않죠?

지금 뛰는 아이를 키우시는 당신은 아직도 남에게 피해를 주고 있다는사실,,,

나 피해자,,!

 

다음에는 이사갈때는 꼭대기층에 살자! 애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