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과정보

취미생활추천, 어반스케치 풍경 드로잉으로 힐링해볼까요?

소머즈1927 2020. 3. 21. 23:47

 

안녕하세요, 늙은아이랍니다

오늘의 날씨도 주말답게 너무 너무 봄바람 가득한 날이였죠~

 

저는 오늘 12시 30분 어반스케치 그림수업을 마무리 하고..

저를 위해 집에 와주겠다는 절친과 낮술 약속을 하며..

그렇게 볕 좋은 하루..짱순이와의 산책을 마무리 하고.. 귀여운 공방근처의 친구(?)를 만나구요..~

3시에 오라고 해서 딱 3시에 맞추어 집에 왔는데..휴...

카톡을 잘못봐서 또 늦게 온 나의 절친...

저는 다른것도 물론 싫지만 약속을 지키지 못하는게 가장 화가 나요..

늦을 듯 하면 연락을 미리 해주던지..휴

늘 그러하듯 화가 너무 났지만 이번에는 나를 위로 해주기 위해 발걸음 옮겨주는 고마운 나의 절친을 위해

한번 참기로 했어요..

물론 4시 다 되서 집에 도착한 절친을 웃는 얼굴로 맞이 하진 못했지만..ㅋㅋ

그래도 나는 참은거라는,,,

 

 

 


취미생활추천, 어반스케치 풍경 드로잉으로 힐링해볼까요?

 

그렇게 와서 보쌈과 맥주로 위를 볼록볼록 채우며..

이런 저런 슬픈이야기, 기쁜 이야기. 재미있는 이야기로 수다를 푸는 기본 좋은 시간이였어요!~~

 


 

 

오늘은 금요일 카페수업으로 진행 중인 어반스케치 수업 시간에 수강생의 마무리한 작품을 보여드리려고 해요.!

물맛도 잘 쓰고 우선 색감을 이쁘게 쓰는 수강생인데요~!!

 

 

 

 

 

 

취미생활추천, 어반스케치 풍경 드로잉으로 힐링해볼까요?

 

색감 진짜 이쁘죠?

어떤 사진을 메인사진으로 선택 할지 너무 너무 고민했어요~

매시간마다 업그레이드 되는 모습

너무 멋있고 가르키는 재미를 저에게 더욱 느끼게 해주는 수강생이에요~!!

 

수채화의 색맛에 대해 더욱 열심히 지도해 드리고 싶을정도로,,

열심히 오래 수강중이세요~!

 

한달과정(총 4회) 수업으로 1회, 2회, 과정을 그리다가 마지막 4회때의 완성작을 보는 우리는

수강생분도 저도 감탄 감탄이에요

같이 수업 하시는 분들도..

멋지다 다들 그러시고..

제가 가장 기쁘죠..

제가 그림을 지도해드리면서 부족한 부분은...

색감 지도나 터치를 아주 살짝 해드리면서

괜찮은 작품을 도움 드릴 수 있으면 살짝씩 도움드리면서 근사한 그림을 완성하며

한달 한달 업그레이드 되도록 도움드리고 있어요~~!!!

 

 

 

 

그림이 멋진 만큼 물론 실력도 업그레이드 되었지만

시간을 투자하고 열심히 한 만큼의 결론이에요!~~

///

점점 매력을 더 느끼시고 오랜 시간 그림을 보며 그림을 그렸는데

이제 사진을 보고 작업하기 시작했어요..

근사한 사진,, 빈티지한 사진

저는 개인적으로 근사하고 화려한 사진보다

옛스러운 빈티지한 사진이

더 다양하고 레트로한 감성으로 색감을 낼 수 있어 훨씬 좋은거 같아요~!!

 

 

 

취미생활추천, 어반스케치 풍경 드로잉으로 힐링해볼까요?

 

그림의 매력은 ...

덜렁거리고 급한 저게  성격답게 남들보다 빠른 속도로...

관찰을 잘 하는 능력을 더욱 업그레이드 시켜주지요~

 

사물을 바라보며 관찰하는 힘이..생겨요~~

 

어반스케치 그림작업은 꾸준히  그리고 열심히 하다보면 충분히 멋진 실력을 결론은 보여져요~

 

 

이그림은 제가 인스타인지 어디인지

멋진 사진을 찍어서 올려놓은 피드를 보고

여러수강생분들이 같이 그려본 그림이에요..

빈티지하면서 이쁜 색감으로 4번째 수업시간때 완성 하셨어요~!!

 

...

 

어반스케치 그림수업을 시작 하시고 싶으시면

 

금요일 오전 (부천 괴안동) 헤세드카페에서 10시 30 ~ 12 시 30분까지 (2시간씩)

4회수업이고 ..

 

계속 연강하시면 되요~

 

< 4회로 얼마나 잘 할 수 있냐고 물어보시는 경우가 있으신데..그건 사람마다 개인차가 있는데 제가 상대방의 실력을 보지도 않고 결론내릴 수는 당연히 없으시구요..

4회로 한작품 완성해가는 시간으로 생각하시면 되요..!

한분 한분 하시는 그림실력을 보며 맞춤으로 지도해드리고 있어요!!!

 

초보자이셔도 좋고 그림을 배워본적있는 분도 좋아요...

일주일에 한번 내가 좋아하는 그림에 열중하고 싶으시고

이런 그림체를 배워보고 싶으시다면...

등록해주세요..

금요일만 수업해요...

 

<<카페에서 수업을 진행시>>

1인 1잔 의무세요..  2시간 수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