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과정보

감성 브이로그 프리미어 프로 를 배워보고 싶어서,구입한 서적

소머즈1927 2020. 3. 27. 20:06

안녕하세요, 늙은아이에요~

요즘 날씨 진심 끝내주죠..미치겠어요..날씨가 너무 너무 좋아요

어제는 비가 오고 오늘 더 추워진다고 하던데,

오히려 너무 날씨가 좋아서 반려견짱순이와 산책하는길은 겨땀이 터져버렸어요~!!

 

...

 

오늘은 제가 한참 전에 구입해 보았는데, 아직 정독을 하거나 읽기를 마치지 못한 책인데요..

 

슛뚜의 감성브이로그 라는 책이에요~

 

우연히 알게된건 인스타를 하면서 프리미어 프로 등 다양하게 관심잇어서 이것저것 보다가 알게되었어요~

..

.......

 

 

 

 

 

프리미러 프로로 만드는 영화 같은 일상 기록,,

저도 이제 디지털노마드가 되어 보고 싶어서

프리미어 프로를 공부 좀 해보고 싶은데.

이 늙은 나이에 새로움을 하려니 이게 머리도 머리지만 진짜 너무 모든 기관이 움직이려 하질 않고 있네요..

저도 왕년에 2d, 3d 프로그램을 가지고 일 하는 사람이였는데 ㅋㅋ

어찌 이렇게 되어 가는지..

모든 기관이 나일 먹은건지..모든 기능은 멀쩡한데 마음이 나일 먹은건지요..~

그림이든 공부든 꾸준히 해야지 수개월 또는 수십년 안하다가 하려면 이렇게 힘들어요..

그래도 꼭 프리미어 프로는 정복해볼께요

 

 

감성 브이로그를 책을 쓰신 슛뚜라는 분이 닉네임이겟지만 실명은 굳이 알지도 못하지만 공개 할 필요가 없으니까요~

유튜버 이시더라구요!

 

저도 열심히 공부해서 저 느낌을 내보도록 도즈언!

 

101클래스 온라인 클래스도 하고 계시던데.전에 한번 사진이며 그림 몇개를 수강해봤는데

늘 드는 생각은 유튜브 열심히 보믄 될걸 수강했다는 생각이 여러번 들어서 

그냥 책 보며 열심히 동영상으로 공부해보기로 했어요~!!

 

 

슛뚜님도 반려견 푸들을 키우시더라구요

동영상을 찾아보니 강아지와 함께 하는 동영상이 많아요`

..

 

 

알고보면 노력이 문제지 사실 지름길은 없는거죠~

 

 

감성 브이로그 그 책을 우선 보자면,,

 

 

슛뚜님은

일상을 영상으로 기록하는 브이로거 에요..동영상 구독자가 45만명인 채널을 운영중이며,,,

2018년에 유튜브 채널을 개설 했다고 해요

 

강연을 많이 하시네요.. 영상 강연, 유튜브 가의,

캐논 세미나 등등

영상에 대한공부는 독학으로 터득하며 노하우를 터득하게 되었다고 합니다.부럽!!

 

목차는 브이로그에 대해서 이야기 하며

 

영상찍기

사진에 대한 공부가 될만한 내용

그리고 제가 배워보고 싶은 프리미어프로에 대해서 알려주고 있어요~~~

 

저도 지금 프리미어프로를 깔긴했는데

그래서 한번씩 유튜브도 보고 있긴 한데..역시 어려워요!!!

늘 이번주는 꼭 해보자,,내일은 해보자,,이번달은 해보자

점점 나에 대한 마지노선을 너무 널널하게 주고 있어요~!!!

 

 

 

 

사진에 대해서는 늘 갈망하는 부분이 큰데

사진원데이클래스를 들어도,,동영상을 아무리(?) 아니 아무리는 아니고 가끔 봐도 봐도 ,,

멀기만 해요 사진에 대한 길은,,

 

남들보다 더 아는듯 해도

조리개며, 아웃포커스, 라이트룸이니 , m모드 , 셔터스피드 등등 

이름은 수없이 들어보고 공부도 해보았는데

훅 지나고 나면 이름만 기억 날뿐

그것에 대한 정의가 기억이 안나요..ㅠㅠ

 

 

 

 

 

 

...

저도 감성 브이로거가 꼭 되보려구요~^^

오늘도 열심히 포스팅을 해보고 있는데

누군가 프리미어 프로나 영상편집 관심 있으신 분이 계시다면 제글 보고 유용하게  보심 좋겟네요

 

저는 몇페이지 연필로 낙서좀 하고..넘겨 본 흔적을 조금 찾아볼 수 잇어요

본래 책 하면 1페이지만 딱 침발라놓곤 2페이지를 넘기지 못하고

버리거나 쳐박아 두거든요~!!

이제 열심히 가즈아~

 

오늘도 힐링되는 금요일 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