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과정보/맛집

옥길동카페 그녀의커피카페드엘르 괜찮은 커피를 마시고 싶다면?

소머즈1927 2020. 3. 29. 07:48

안녕하세요,늙은아이에요.

오늘은 날씨는 어떤지,,코로나상황은 어떤지..

궁금해지네요..

요즘은 조금씩 집에 있으면서 스스로 일찍 일어나지더라구요~!!

 

반려견짱순이와의 산책은 당연히 열심히 하고...

요 몇일 밤에 마시는 맥주도 잘 참고 있어요~!!

최근 몇주사이에 대략 3키로 이상은 늘어난거 같아서..이제 정말 6시이후에 금식과 맥주는 당분간 참아주기로...

대신 커피는 못 끊겠더라구요~

 

 

오늘은 제가 보여드리면서 소개할 곳은 우리집에서 가까운 동네 옥길동의 괜찮은 카페에 대한 이야기에요~!!

범박동도 커피거리라는곳이 생기고 옥길동도 몇년전에 동네가 미니신도시라는 이름으로 제정비되면서

오래되고 낡은 건물들은 죄다 박살을 내고 대형아파트 단지가 들어셨죠~

 

캔들수업으로 친해진 분이 계셨는데,,그곳에서 카페를 한다고 해도 못가봤는데..

점점 그림수업 하는 수강생들이 그곳에 대해서 이야기를 자주 하시더라구요

커피맛도 좋고 손님도 많다며,,

가게도 이쁘다라고~~!!

 

늘 오픈한건 인스타를 통해서 알고 있어서 가봐야지 가봐야지 하면서 못가보았었죠

 

 

 


옥길동카페  그녀의커피카페드엘르 괜찮은 커피를 마시고 싶다면? 

한참 전에 다녀와보았어요

오랫만에 방가운 얼굴도 보고,,맛있는 내가 좋아하는 아이스카페라떼도 마시구요`!

 

그 순간,,힐링이 찾아오죠

 

옥길동이 이렇게 핫하고 신도시로 재탄생할줄이야,,

모르는 사람은 늘 모르고 정보가 빠른사람들은 늘 빠르게 움직이죠..항샹,,,

 

 

...

그녀의 커피 카페드엘르

왜이렇게 간판을 길게 했을지..좋아하는 무언가 색깔이나 의미 등 있겠죠..

 

 

커피와 조각케익 그리고 내가 한동안 꽂혀있던 마카롱이.....

당떨어질때쯤 하나씩 사먹음 좋죠..~

 

 

그녀의커피 카페드 엘르 

 

위치: 부천시 범안로 220 

>> 부천 옥길지구 스타필드 건너편 호반베르디움 상가 1층 

오픈 : 월~금 am 9시 ~ 22시

토~ 일 am 10시

전화번호 : 032-345-7700

 

 

 

대표메뉴 

-생자몽스파클링  5.5

청포도스파클링 5.5

플레인수제와플 8.9

뚱카퐁 2.5

버라이어티샌드위치 5.5

 

 

커피류

>> 아메리카노 3.3 

>>카페라떼 3.5

카푸치노 3.5

카라멜마끼야또 4.5

카페모카 4.5

 

논커피

>>쇼콜라라떼 4.8

>>고구마라떼 4.8

>>말차라떼 5.5

밀크티 5.5

오레오프라프치노 5.5

 

 

 

메뉴가 진짜 많네요..ㅋㅋ 저는 무조건 카페라떼를 마시고

제가 간날은 버리이어티샌드위치와 뚱카롱을 시켜먹었어요~!

 

 

옥길동카페  그녀의커피카페드엘르 괜찮은 커피를 마시고 싶다면? 

 

옥길동카페  그녀의커피카페드엘르 괜찮은 커피를 마시고 싶다면? 

근사하게 잘 꾸며놓은 공간이였어요.. 소소한 소품들로 공간을 더욱 멋스럽게 만든 그녀의 센스

그릇이며, led초, 옷 ,,인테리어용스탠드  

하나하나 꾸며놓은 그녀의 정선이 눈에 들어와요..

 

 

 

괜찮은 카페는 뭐니 뭐니해도 괜찮은 공간과 커피맛이죠

 

여기는 이미 커피맛이 괜찮다고 소문이 자자하더라구요

 

저도 뭐 커피에 대해서 딱히 고급진 지식을 가지고 있거나 까다로운 미각이 있지는 않지만

카페라떼만큼은 여기저기 많이 마셔보고,,

괜찮은곳은 나만의 주관적인 판단이지만,,,

 

원두가 괜찮은 곳은 확실히 여태 먹어본 습관으로 충분히 구분이 되는거 같아요~

공방에서도 예가체프 등 여러 원두를 구입해 사먹어보앗으니까요~~!!!

 

원두가 확실히 맛이 괜찮은 곳이에요~!!!!

 

 

 

공간이 매우 크지도 아주 작지도 않고 너무 너무 고급지게 잘 꾸며놓았어요

야외테이블도 놓여있어서 반려견 키우시는 분들이 종종 커피를 주문하고 밖에 앉아서 드신다고 해요

 

저도 여기서 그리 멀진 않아서

반려견짱순이와 걸어서 운동삼아 가면 대략 25분이면 도착할꺼같아요

 

지금 가도 좋은데 10시 오픈이라 아쉬워요

별수 없이 8시에 오픈하는 동네 내가 아는 맛있는 커피 가게에 가서 카페라떼 한잔 마셔줘야죠~!!

 

 

오늘의 날씨는 현재 기온 2도래요

요몇일과 달리 뚝 떨어졌네요..

어제도 그렇고 저는 반팔에 아주 간단하게 입고 돌아댕겼는데

오늘 그렇게 입고 나갔다가는 감기걸리기 쉽상이겠어요

 

몸관리 잘하는게 돈 아끼는 일이듯이..열심히 체력관리하고 개어멈으로써 건강해야된다 주위분들이 그러세요

 

아이를 키우는 엄마가 아프면 안되듯 말이죠

아이들은 자라기라도 하지,,반려견은 평생 아이라고 보심 되요..ㅠㅠ

 

 

미세먼지 보통, 초미세먼지 16 , 자외선 높음

아,,어제 선글라스를 찾으려고 했는데,,또 못찾았네요...

이제 세수를 하던 안하던 마스크랑 선글라스는 필수아이템인데...

 

그리고 궁금한 소식,,코로나

 

>> 현재 부천은 확진자수가 65명,,,

 

전국 현황

확진자 9478 / 검사진행 16564 /격리해제 4811 / 사망자 144

 

계속 긴급재난문자가 오죠..

방심하지 말고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라고요

왜 그런 문자가 계속 오냐면 사람들이 날씨가 좋다고 그렇게 산으로 들로 바다로 여행지를 찾아나선답니다

그리고 점점 무디어지고 있음이 실감나는게

여행지에는 봄이라고 사람들은 많아지고 마스크를 쓰고 있는사람들이 별루 없답니다,,,ㅠㅜ

 

점점 초반에만 아뜨거 하고..내주변에 그런일이 발생하지 않으니까

뉴스거리로만 생각하고,,남에 일이겠거니

드라마속이야기로 점점 더 더 무뎌지고 있어요!!

제발 사회적거리두기, 외출자제 조금만 더 실천하고 노력하면 좋아질수있다,,

우리는 할수 있다,,

오늘도 힘내서 저는 이제 세수만하고 양치하고 짱순이와 산책을 다녀올께요

 

오늘도 화이팅 하시고 기분좋은 일요일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