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과정보

영국엔틱찻잔, 본차이나 기분좋은 첫 차 한잔은 고급지게 마셔볼까요?

소머즈1927 2020. 4. 1. 18:53

벌써 6시 31분, 그렇게 엄마방으로 봄볕이 노곤하게 들어오더니

저녁이 되면 어찌 이렇게 어두움이...

스폰지에 물이 스미듯,,노트북으로 공부를 하다가 문득 방안을 바라보니,,

반려견 3견은 잠을 자고 방안에는 저녁이 드리우고 있네요,,

오늘은 어떻게 보내셨나요?

 

 

저는 오전에 반려견 3마리를 산책시키고..

또 청소하고.. 반려견중에 16살이 된 말티즈 단비가 몇일전부터 기침이 심해서..

병원보다 우리약품이라고 하는 소사역과 부천역 사이에 동물약품을 파는곳이 있어요

우선 가서 이야기를 들어보고 상태가 심각하거나  어떤 상태인지 파악이 안된다라고 하면 병원에 가려구요..

요즘 같은 코로나때문이기도 하고..

정신적으로 피페하게 나를 놓고 있는 삶을 사는 요즘,,

들어오는 돈이 없기때문에...

동물병원비는 정말 악!소리나게 비싸거든요

 

전에는 눈꼽이 껴서 동물병원에 갔더니 진짜 손 한마디 만한 약을 주면서 3만원이 넘었어요

16년을 키우다 보니 이제 조금 아이들을 놔주고도 싶고 늘 병원 진료비가 과했지만..그냥 받아들이고 살았는데

물론 지금보다는 주머니가 꽤 무거웠으니까요

지금은 휑!

 

 

한데 주제도 모르고 아이들을 위한답시고 계속 갈순없으니까요

상태가 심하거나 아..그때 그때 보면서 대처를 해야 할 듯 해요.

단비는 1년에 한번씩 스켈링과 정기건강검진을 하면

몇년전부터 듣기 시작한 내용이 있어요 심장이 안좋다라고..ㅜㅜ

이제 점점 나이를 먹고 나니 그게  잠재되어있던 정도라면 이제 슬슬 수면으로 모습을 드러내기 시작하고 있는것 같아요

아이도 힘들겠지만..지금 상황에서 저도 스트레스가 너무 과열되요

오늘은 다녀오며 진짜 인생 왜 이러냐 싶으면서  짜증과 화가 너무 나더라구요..ㅜㅜ

 

 

사실 강아지들은 잘못이 없죠...

 

..

 

그래서 저는 지금 맥주를 마시며 포스팅을 시작하려고 합니다,,오늘 쓰고자 하는 포스팅 내용은

영국 본차이나 엔틱찻잔인데요..!

너무 이뻐서 기존에 구입해서 아침마다 녹차를 마시고 있는 레녹스 찻잔도 있구요

요, 본차이나 엔틱찻잔은 그냥,,

 

요즘 영상편집이나 사진에 관심이 많아서 찍어본 거에요!!!

 

영국엔틱찻잔, 본차이나 기분좋은 첫 차 한잔은 고급지게 마셔볼까요?

 

 

헤세드카페에서 판매하는 제품인데요..^^

그냥 제가 오지랍을 좀 발휘하려구요..!

 

여기 사장님과 매니저분하고 제가 많이 친해서

사실은 찻잔을 살까 했는데..그 이유가 찻잔을 너무 갖고 싶어서

물론 갖고 싶어요..ㅋㅋ 너무 너무 이뻐서요

 

그것이 1순위가 아니라 사진과 동영상을 찍고 싶어서.. 사고 싶긴했는데

워낙 친해서 사진찍고 싶어서 그런다고 했더니 찍으라고 하시드라고요

 

그래서 생각해보니까 저는 사진을 찍어서 좋고 사장님은 간접홍보를 도움 드릴 수 잇을거 같아서

자주 사진을 찍어서 이쁜 각도와 차츰 동영상도 찍어서 올려볼께요..

 

..

찻잔이 궁금하시면 저한테 묻지 마시구요

그냥 저는 친분으로 사진을 찍을 수 있던 것뿐,,저는 그냥 오지라퍼에요~~!!

 

본차이나 영국북유럽 gainsborough 찻잔이에요

 

Bone China Gainsborough Tea Set

 

***

Made In England

 

컵 : 지름 8.5cm 높이 7.5cm

컵받침 : 지름 14cm

정확하진 않고 대략인데 아마 맞을꺼에요

카페에서 제대로 구경하면 더 좋아요..디저트접시도 잇고 뭐 제가 이름을 몰라서 그러는데 3층으로 되서 디저트를 올려놓는 것도 있답니다,

 

 

 

 

 

영국엔틱찻잔, 본차이나 기분좋은 첫 차 한잔은 고급지게 마셔볼까요?

 

 

 

 

 

 

 

 

금장테두리가 고급진 찻잔을 더욱 고급지게 빛을 발휘하네요..

 

헤세드 카페 : 위치 -->> 부천시 괴안동 237-8 1층

                  영업시간 am 10시 30분 ~ pm 10시

                   전화번호 0507 1349 0667

 

궁금하시면 가서 차를 마시면서 편하게 구경해보셔도 좋을거 같아요..

어떤 정보든 궁금하시면 저는 아는바가 전혀 없으니까요..

가게로 전화해서 문의해보세요~!!!

 

 


날씨는 참 좋았는데,,바람이 꽤 불었어요

반려견 짱순이와 산책하는길에 바람이 너무 쎄서..걷다가 주춤주춤햇어요

 날씨가 점점 더 더워지기시작하면 마스크를 어찌 쓸지 걱정이네요..저는 한더위하거든요

 안그래도 얼굴에 살이 없는데..마스크끼고 또 얼굴살만 빠지는거 아닌지 모르겠어요

 최악인데 말이죠..

 

4월에 가게를 오픈했고..17일쯤부터 공사를 시작해서 진짜 더웠는데

그때부터 밖에 걸어다니면서 콧잔등에 땀이 송글송글하고..

벌써 4월이구나....

 벌써..

...

 시간은 보편적으로 잘 간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