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과정보/맛집

신중동역맛집 델로쉐프 분위기 엔틱하면서 빈티지하다, 그맛 고급진

소머즈1927 2020. 4. 3. 18:42

오늘 꽤 지치네요..

 날은 너무 좋고 ..배는 너무 고프고 ㅋㅋ

부천 위브에는 근사한 카페, 레스트랑 특히나 파스타,스테이크 집,, 초밥 등

근사하고 비주얼이 먹고싶은 곳이 많은거 같아요

특히나 제가 어제 다녀온 신중동파스타와 스테이크를 파는 이탈리안레스토랑인 델로쉐프는 지난번에도 다녀온 기억이 나요

제가 너무 카페가 근사하다고 연거푸 감탄을 하였던그곳이였어요

 

생각해보니 그날 주말에 가서 런치세트를 먹지 못했네요

아,맞아, 

 

그날 가서는 런치세트가 아닌 메뉴판을 보고 주문한 크랩미트크림파스타 였어요

빵안에 뭘 잔뜩 넣어서 준..ㅋㅋ

아 무식쟁이쓰~

물론 죄다 클리어 했고 너무 너무 맛있었어요

 

어제는 가서 런치세트로 주문했고

파스타를 선택 할 수 있어서

저는 알리오올리오파스타 그리고 혜리는 카르보나라 였던거 같기도 하고..

 

맞다, 개란후라이가 있었어요 크크크

 

알리오올리오파스타는 조금 매콤했어요

매콤한걸 잘 먹지는 못하지만 매콤한걸 좋아는 해요!

야주 약하게 매운맛은 감솨하지유~

 

 

 

 

식전빵도 맛있고..

전에 갔을때는 살짝 예술을 해서 주시더니..오늘은 그냥 종지그릇 같은 곳에 담아두시네..

아쉽다.ㅋ.ㅋ

 

식전빵은 내가 다 먹었어요

주로 남은건 제가 다 먹어요!

식탐왕이니까요~!!

 

 

 

 

샐러드 치즈를 올려놔서 더욱 풍기가 좋은 샐러드도 맛있고 다시 보니 커피잔도 너무 고급지고 엔틱하잖아요

그러고 보니 모든 그릇이 다 한곳의 제품인듯 해요!~~

무언가 잘은 모르지만 컨셉이 같은듯..

 

제가 그릇이나 식기 등등 찻잔에 조외가 아주 얇아서요

 

ㅋㅋ

 

 

런치세트는 주중에 3시까지만 가능해요

주말은 안되는걸로 알고 있어요

주중 3시까지라고 써붙여 놓을걸보면 안되는거쥬

 

 

 

 

저는 음료를 커피를 시켰더니

요래 근사한 찻잔에 커피가 나왔답니다

우선 신중동에 있는 이탈리안레스트랑인 델로쉐프는

인테리어가 너무 멋있어요

하나하나 데코나 이런 부분을 열심히 신경쓰신게 보이고

충분히 퀄리티도 죽이죠

 

조명도 근사하고 제가 공방을 해봐서 알잖아요

이렇게 이쁘고 근사하게 꾸미려면 대략 악!! 소리나죠

 

 

인테리어비용이요~!!

물론 그런 레스토랑을 제가 알고 충분히 가까운곳에 있어서 가서 풍기가 좋은 음식을 맛볼 수 있다는 점

아주 감사한 일이에요

다음번에 기회를 다시만들어 파스타말고 스테이크랑 피자를 시켜보려구요

 

생각해보니까 갈때마다 파스타를 먹었던거 같아요~!!

다음번에 식감좋은 안심류의 스테이크를 꼭 시켜먹어야겠어요

 

육식파인 늙은아이 얼렁 스테이크 먹으러 고고씽 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