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과정보

로얄덜튼 올드코로니 영국 엔틱찻잔 [royaldoulton old colony] made in england,

소머즈1927 2020. 4. 6. 17:45

안녕하세요, 2020년 4월 6일 월요일

늙은아이에요~

일주일은 잘 보내셨나요? 오늘이 월요일이라는 사실이 시간이 왜 이렇게 나에게만 쏜살같이 가는거 같고,,흑흑

 

오늘아침또한 반려견 (믹스견이자 중형견)인 짱순이, 2006년 9월생인 반려견 (말티즈, 소형견)인 희망이와의

오전산책을 마치고,

오늘은 몇일전에 사놓은 책을 진짜 읽겠노라고 몇번을 식탁에 앉았다가

왜 그렇게 집에 있으면서 뭘 하려고만 하면 밀린 집안일의 사소한게 생각이 나서

겉표지 만지작 하다가 또 집중못하고,,휴,,

 

그래서 벌써 5시 22분이 지나가는 이제 또 저녁먹을 시간,,

날씨가 너무 좋죠,,

밖을 나가기만 하면 하얀 벚꽃이 온세상을 향기로 그득 채우는것만 같은 순간이에요

..오늘은 저는 희망이의 엄마인 단비(소형견, 말티즈) 2005년 5월 20일생 단비가 아파서

참다 참다 동물병원을 예약했어요~

..

그리고 좀전에 진료받고 왔는데

341000원을 쓰고왔답니다

기침을 벌써 하기 시작한지가 1주일이 지났는데..이렇게 병원비가 많이 들 걸 너무 알기에

업두가 안나는거에요

요즘 코로나때문에 일도 안하고 그렇게 있는데

다행히 저는 건강한데

반려견, 자동차 ㅜㅜ

 

심장과 신장이 안좋다라고 그것도 많이...

걱정이 많네요..정말,,

여하튼 일단락하고.. 오늘 포스팅 할 이야기는 로얄덜튼 올드코로니 :: 영국 엔틱찻잔을 보여드릴까 합니다


로얄덜튼 올드코로니 [royaldoulton old colony] 영국 엔틱찻잔 보세요~

저는 파스텔의 여리여리한 꽃문양보다 조금은 

강함이 있는 그런 컬러나 디자인이 좋더라구요

물론 그렇다고 무작정 강렬하기만 한건 별루~

 

오늘 아침부터 포스팅할 이 엔틱한 영국찻잔을 멋지게 사진찍어 보려고

사진을 아마도 대략 50장은 족히 넘게 찍은거 같아요~

그중에 마음에 드는걸 선별 선별,,

감성사진을 찍는게 저의 최종목표니까요~~

오전에 작은방으로 들어오는 볕을 빌려서

깜찍하게 사진을 찍어보며

 

영국엔틱찻잔인 로얄덜튼 올드코로니 찻잔을 사진으로 남겨보아요~!!

 

 

 

로얄덜튼 올드코로니 찻잔과 티팟세트에요!

로얄덜튼이라는 곳에서 1959년에 출시되어 1988년에 단종된 찻잔,,그리하여 더욱 퀄리티가 고공행진쓰~

다른 찻잔에 비해 찻잔 윗부분과 컵받침(소서): 고급단어다! 부분이 큰편이여서 더 특색있고 고급지죠~

 

 

컵지름 :9,8cm 높이 :6.5cm 소서: 15.8cm

티팟은 사이즈를 미쳐 못쟀어요

사진 보고 사이즈는 참조 하시면 너무 너무 무한 감사하겠읍니다..^^

 

판매하는 곳은 부천 괴안동 237-8 1층

(헤세드카페에요)

구경 하시러 가서 차 한잔 하며 마음의 여유와 주머니의 가벼움을 느끼고 오세요~

ㅋㅋ 대신 기분은 째져요!@

 

 

 

국화차를 마시려구요!~

무슨 광고한컷 같죠? 제가 봐도 사진 너무 잘 찍었당,,ㅋㅋ

 

티팟 진짜 고급져요

찻잔도 화려하지 않은듯 하려하면서 엔틱한 맛이 아주 멋스럽다고 해야하나

이래서 문학을 열심히 배웠어야 하는데..문장실력이 아주 후지죠~~ㅋㅋ

더 이상 뭐 지식이 애초에 있어야  그 멋진 찻잔을 

고급진 문장으로 표현하는건데...

이건 뭐,,

 

로얄덜튼 올드코로니 영국엔틱찻잔 티팟과 2조세트

와,,저도 고급진 찻잔을 접하다 보니 점점 용어를 알게 되네요

 

티팟, 소서, 2조세트 ㅋㅋ

로얄덜튼 올드코로니 하도 길어서 쓸데 좀 그랬는데..자꾸 쓰니까 이러다가 외우지..

저 찻잔 좀 만져본 여자에요~ 어딜,,!

 

 

지금 저는 주방에 있는 수납장 가장 윗자리에 영국엔틱찻잔 한세트씩 2개를 올려놓았어요

주루륵 대략 5개는 열 받추어 올려놔야 맛이 나는데 ㅋㅋ

저도 차차 하나하나 구입해서 올려두려구요~

볼때마다 힐링되는 맛이 있네요~!

 

이래서 이런 고급지고 엔틱한 찻잔을 구입하는 사람은 계속 하게 되나봐요

좋아하는 찻잔을 구입해서 내 공간안에 내 시선안에 머물러 있는걸 보기만 해도 힐링이 되요~

저는 살짝 무식쟁이라 그런경우, 

와 그비싼 찻잔 구입해서 깨지면 아까워서 어쩌려고 했는데도

저도 사놓으니까 그냥 눈으로만 즐기는게 아니라

사용하면서 차를 맛으로 음미하고 눈으로 보며 즐기게 되네요

..

그래서 이럴때가 차를 즐기는 사람의 또다른 솔솔한 재미인거 같아요~!!

 

우리집 강아지들은 ..

 

벌써 저녁취침인지..아주 깊이 3견이 다들 잠들었어요

이아이들때문에 사실 제가 많은 일들은 못하고 있기도 하지만,,

저렇게 편히 자는 모습을 보면 너무 감사해요..~ 나를 종일 기다리고 내가 어디가면 불안해서 하울링하는 아직은 어린견 짱순이,, 그리고 늘 한결같이 집에 둬도 잘 지내는 단비, 희망이

애들이 드세거나 사납지 않아서 너무 고마워요

 

오늘도 감사한 하루,, 그래서 다행이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