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과정보

상업용 무료폰트 다운 받으세요~

소머즈1927 2020. 4. 10. 17:48

안녕하세요, 즐거운 금요일..그리고 현재 시각은 5시에요~ 오후 5시.

요즘 저는 살짝 멘탈이 나가려고 하고있어요

집에 반려견인 단비는 심장과 신장이 안좋고,,그래서 병원비는 매일매일 깨지고~

사람이 그런거 같네요

힘든일을 겪고 멘탈을 잘 이겨내지 못하면,,

사악함은 더욱 찾아온다는 생각이 요즘 들어요~

마음이 싱숭생숭하고..정신이 없으니까.. 사소한 일들이 묘하게 빗나가고 감정을 다운 시키는 요즘..

얼른 재난기본소득이나 받아서 고기 사먹어야겟어요 ㅋㅋ

오늘은..무얼 포스팅 해볼까 고민해보다가,,

과연 사람들이 제 블로그에 와서 좋은 정보를 가져갈 만한걸 생각해보니

저도 공방을 하면서 많이 검색하고 찾아보았던 ...

상업용 무료폰트 사이트엿어요~!!

꼭 필요하죠..

아무리도 사업자를 내고서 무얼 다운받거나 이미지, 폰트 등등 조심해야할 부분들이 진짜 많은걸

공방을 내고 알게되엇죠..

이렇게 복잡할 수가,으헥!

토나온다,,,,

스티커 하나를 내가 뭐, 일러스트나 포토샵으로 만들어서 프린팅을 하고 써먹을때도

꼭 내가 만들어서 내것인 폰트가 아닌 이상 남이 공들여 사용할때는 꼭 유료인지 무료인지 제대로 확인하고 사용해야 한다는점,,!! 미처 몰랐다는 뻔한 진실,,

 

 

 

 

 

 

 

 

책을 제작할때, 디자인할때도 폰트가 필요하고..

정말 너무 너무 많은곳에 폰트가 필요해요.. 공방 간판을 낼때도 내가 원하는 폰트가 있다면

알아보고 상업용으로 무료로 사용해도 되는 폰트를 이용해야 불편하고 귀찮은 진실,,

 

 

유튜브를 할때도 이쁜 영상을 편집하고 자막을 넣잖아요~!

내 컨텐츠를 멋지게,,비슷한 내용의 다른 콘텐츠보다 훌륭하게 꾸미려면... 부지런해야 하기도 하구 말이죠~

..

 

저도 자주 들어가서 이용하며 구경하는 상업용 무료폰트 다운 받는 곳은 눈누라는 곳이에요~!!

요아래 링크참조하세요 ▽

 

 

 

눈누는 이런 저런 걱정 없이 마음껏 사용하라고 사이트이름부터

눈누 상업용 무료 한글 폰트  사이트에요~

 

 

 

이렇게 많은 이쁘고 근사한 무료폰트가 있어요~

손글씨폰트가 아무래도 요즘은 더욱 정감 있고 사용하고 싶은 느낌을 뿜뿜 전해주잖아요~

추천폰트도 있고, 포장지, 임베딩, OFL , 고딕, 명조, 손글씨 

원하시는 방향으로 필터해서 사용하셔도 좋구요~

 

그래도 하나하나 다운 받을때마다 그 폰트에 대한 사용가능 영역을 상세하게 보여지고 있으니까

무작정 무료폰트라고 해서 다운받아사용하지 마시고

처음에 다운받기전에 그 폰트가 어디까지 가능한지 꼭 체크하세요~~!!

 

폰트를 누르고 들어가면 상세페이지가 있어요~!!

꼼꼼히 읽어주세요,,

물론 너무 또 집중해서 꼼꼼히 보실 필요까진 없고 대체적으로 가능해요..

보편적으로 사용하시는 경우는요~

 

폰트 누르고 들어가시면 이런 페이지가 뜹니다~

보시면 이 폰트는 거의 다 되네요..ㅋㅋ 좋다,,

 

...오늘 부부의세계 하는 날인가/....  정신이 오락가락하네..

토요일, 일요일?

아니 금요일, 토요일 오후 10시 50분..

잊어먹을까봐 한번 뜬금 맥락없이 짚고 넘어갑니다..

아마도 오늘 그 드라마가 하기전까지 엄청 지난 횟차를 재방송 하고 있을껍니다,, ㅎㅎ

 

 

저도 얼렁 영상편집 공부해서,,~ 유튜브하고 싶은데..말이죠

그러면 자막도 넣고 해야되니까 이쁜 폰트를 많이 알아두어야겟어요..

 

..

눈누 사이트를 주로 이용하고 있고 점점 손글씨로 된 이쁘고 매력있는 폰트가 많이 많이 보이고 있어요..

카페24심플해 , 이롭게바탕체 , 카페24단정해,카페24빛나는별

오호,,정선동강체 이름들이 정말 다양하네요

지난번에는 보지 못했는데,, 카페24빛나는별,,

글씨체가 진짜 빛나는별과 무언가 느낌이 비슷해요~ 매력있다,,

카페24쑥쑥 다음번에는 저도 이 폰트로 바꿔서 사용해봐야겠어요

명조체를 주로 좋아하는 편이긴 한데말이죠..

 

오늘은 우리집 반려견 3마리 죄다 바람이 겪하게 부는 금요일이지만 산책을 시켜주었더니

지금은 다들 한숨 타임인지 곤하게 들 잠이 취해있어요~

집은 점점 난장판이 되어가고 잇구요

 

이따 7시에 공방에 다시 나가봐야 해서..오늘은 청소는 힘들고,,

이제 포스팅을 마무리 해야겟어요..

어느분이 오셔서 제 포스팅을 읽으시든 유용하게 편하게 이용하시길 바랄께요

 

오늘은 정말 정말 행복했음 좋겟네요

멘탈이 어제부터 너덜너덜해져있어서요

게다가 다이어트를 한다고 못 먹으니까 더욱 그런듯 해요

아자 아주 힘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