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과정보

소지섭 조은정 결혼 혼인신고 이미 완료, 멋지네요~

소머즈1927 2020. 4. 12. 12:23

안녕하세요, 늙은아이에요~

......

 

오늘은 너무 늦잠을 자버려서,,겨우 부비적 부비적 일어나보니 10시 43분이더라구요

이미 반려견 3마리 아침식사를 맞쳤어야 할 시간인데..너무 늦어버렷어요

 그 이유인즉은 어제 공방에 가서 짐 정리좀 일부 햇더니 고작 그거 햇다고 몸이 또 피곤했구나,,

에라이...내다 버려도 안 주얼 갈 몸뚱아리야,,

 

얼른 세수하고 서둘러 반려견인 단비 (심장이 요즘 안좋아서 약을 먹어야하기도 하고 체중을 올리는게 목적이라서,,캔사료에 약 타서 ,,신장결석사료 섞어주고)

희망이는 신장결석사료에 단호박, 닭가슴살 섞어주고

짱순이는 anf 영양사료에 닭가슴살 섞어주고

다들 너무 너무 잘 먹어요

그리고 지금은 저 포스팅하라고 아주 집에 마치 아무도 없는것처럼 정오취침시간이 도래했군요~~ ㅎㅎ

 


왕년에 소지섭씨, 좋은 배우라고 생각하며,,아니 드라마를 하게 되면 믿고 보는 배우였는데, 역시 멋진분들은 가는군요,,

소지섭씨, 결혼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조은정이라는 분은 제가 요즘에 tv를 아주 열심히 보질 않아서 정확히는 모르지만,,얼굴보면 충분히 알 만한 분이겠죠

두 배우와 아나운서가 만난건 sbs 2018년 본격 연예한밤 프로그램을 통해서라고 해요~!!

 

 

그 안에 코너중에 지금만나러 갑니다,

아 저 기억나요 약간 통통튀는 듯한 싱그러움을 주던 어린 친구,,

와 나 이포스팅 하면서 생각하니까 소지섭이 조은정을 대신해서 슬레이트 박수를 쳐주던 배려의 모습 생생이 기억나요

그때부터 무언가 처음부터반했나..ㅋㅋ

 

그날의 소지섭은 다른날보다 머리스타일이 조금 별루였는데..ㅋ

 

 

소지섭의 나이는 `1977년생, 조은정의 나이는 1994년생, 43살과 26살 꽤나이차이가 있네요

그러나, 이런건 요즘은 흔한 일이라서요 연예인들은요~

 

 

화려한 결혼식대신 기부를 했다는 멋진 연예인의 모습이네요..

아무리 돈이 많고 해도 그런생각하는거 진짜 쉬운일 아닐텐데요..

소지섭 조은정은 17살의 나이차이가 나며 현재 혼인신고를 마친 상태여서 법적인 부부라고 합니다

4월 7일날 혼인신고를 했다네요

아마도 결혼식은  가족끼리 조용히 치루었겠죠

취약계층아동 돕기에 5천만원 기부하였다고 합니다,

지난 2018년 방송을 통해 서로 알게되고 지난 해 5월 쯤 교제사실을 공개하엿다라고 해요

왠지 그런 이야기를 듣고 방송을 다시 짚어보니

그날 소지섭이 첫눈에 무언가 호감을 느낀듯한 느낌?

감기와 사랑은 감출 수가 없다잖아요..저도 그런적있는데...까~~마 득하다,아!옛날이여~

 

 

배우 소지섭씨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서 3억을 기부했더라구요..

그리고 선행으로 고액회원 모임으로 활동하기도 하구요~ 

물론 돈의 금액이 중요한 부분은 아니지만 대단하고 멋지네요~

있는만큼 쓸 줄 아는 멋진배우네요..

소지섭씨의 기부금은 의료진을 위한 방호물품 및 생필품 지원과 더불어 아동, 노인 등 면역 취약계층, 저소득 가정을 위한 생필품 그리고 생계를 위한 지원금으로 사용될 예정고 사용중이기도 하겠죠~

 

 

늘 좋은 드라마로 지켜보며 응원했는데..결혼을 하셨다니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송승헌씨도 얼른 좋은소식 잇음 좋겟네요..물론 저는 결혼은 해야한다 주의는 아니기때문에

멋진 싱글인 송승헌씨도 응원합니다,

다만, 사람들이 또 친구라서 송승헌씨한테 왜 결혼 안하냐? 친구는 가는데 뭐하냐?

그런사소한 오지랖때문에 작은 상처가 큰상처로 스트레스로 올까봐

좋아하는 배우 차원에서 걱정이 되네요~

 

어제 나혼자 산다에 공블리 공효진이 나와서

저는 이소식을 정확히 듣지 못했을때..<주군의 태양>이 문득 생각났거든요

참,,그 드라마도 재미있게 봤는데..늘 소지섭씨가 나오는 드라마는 재미나게 봤는데..

그래서 드라마 또 안 하나 궁금했는데.

당분간은 더 안나오시겠는걸요..

신혼을 당분간은 즐기실듯 하니까 말이죠

좋은곳도 같이 여행하며,,선남선녀의 행복한 미래가 기대됩니다~!!

 

요즘 소지섭씨가 소니 카메라 광고하고있는데

카메라를 좋아하기때문에..그 카메라와 내가 좋아하는 배우가 나와서 너무 너무 사고 싶다 생각했는데

너무 비싸요..으헉!

살려줘요~

사고싶다

멋진배우 소지섭 조은정 두분 결혼 축하드려요~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