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과정보

부천 유베이스와 쿠팡물류센터에서 확진자가 발생했어요..! 사회적거리두기 필요한 시기,,

소머즈1927 2020. 5. 28. 14:34

안녕하세요,,늙은아이에요..!~

오늘은 어젯밤에 뉴스를 보고 참으로 어쩔,,

지난주부터 코로나19 5차 감염까지 간 경로를 방송매체에서 이야기를 하며,,참으로 씁쓸했어요,,

유럽이나 미국보다도 확진자 수도 많지않고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잘 지나가고 있던 중에..

이태원클럽 사건이 나오고..

그때부터 종 잡을 없게 되면서..너무 사회적으로 큰 파장인건 당연한게

이제 역학조사나 그런 방향으로 검수를 해야 하는 수준이 아니라,,

심각한 상태에 도달 하였다는 점,,

 

..

이제 진짜 더 더 사회적 거리두기를 신경써야 할 때입니다..

저는 반려견을 키우며,,매일 1 일 1 산책을 하는 반려견주로써,,, 저는 조심하는데 아이들 발에 닿을 누군가의 이물질때문에 그렇게 전염 전염되서 결국은 심각해 지지 않을까 그런 불안감에 사로잡혀 있어요..

 

그치만 동물까지는 괜찮다! 라는 이야기가 나오기도 하고 중국 어디는 반려동물도 감염되었다는 둥,,

그런 이야기가 나왔지만 우리 나라 현재 4집 건너 1집씩 반려견을 키우고

산책을 열심히 하는 사람들이 꽤 많거든요

그런데 벌써 몇달이 지나고 무탈 한거 보면,,그 부분은 안심.!!!

 

 

 

 

 

 


그런데 현재..!

저는 부천에 삽니다,,!!!!

아아아아!! 그래서 심각성이 느껴지는 현실..

이태원클럽에서의 나온 확진자를 필두로,, 부천쿠팡물류센터에서 확진자가 나왔죠,,

 

그리고 지난 주말에 유베이스라는 부천에서 엄청 큰 1600명이 근무하는 콜센터 직원이

부천쿠팡물류센터 (신선센터)에 가서 알바를 했으며,,

그런 경로로 확진 음성 판정을 받았고 합니다,,

이제 진짜 심각한거 같아요

그전에도 심각했지만.. 계속 경기도권에서는 부천이 첫번째로 확진자가 많이 나오고 잇어요..

서울과 인접해 있고.. 구로센터 소속인 직장인도 많고 하니...

...

저도 마스크가 점점 더워서..슬슬 불편해 하고 있는데,,올여름은 어떻게 이겨내야할 지..그것도 깜깜한데

(제가 한 더위 하거든요!!! )

 

 

어제 밤에 뉴스에 부천 쿠팡물류센터를 보여주며

현재까지 고양 물류센터 직원도 코로나 19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합니다

로켓배송, 새벽배송을 즐기는 저로써는 진짜 미칠 노릇이네요..

사람들이 다들 이제 겁내 하고 있답니다

쿠팡 직원이 주는 택배를 받는건 당연히 두렵고..택배상자는 괜찮은걸까?

저또한 그 의심에 중심에 있읍니다..그래서 오늘 택배가 하나 오기로 했는데.. 살균기 준비하고 있다가 택배상자 집에 안 들여오려고 합니다!!

 

지난 5월 25일 부천 쿠팡 물류센터에서 확진자가 나오고

오늘 고양 쿠파물류센터에서 1명의 확진자가 발생하면서..고양물류센터는 전체를 폐쇄했다고 하며,,  인천의료원에 이송된 상태라고 합니다,,

쿠팡 같은 업체가 확진자가 나오면 일파만파 퍼지는건 시간 문제라는 무서운 생각이 들네요

게다가 부천 쿠팡물류센터에 대한 뉴스를 보니까  식당에서도 사람이 너무 많아서 부딪치는 일은 흔하고 테이블도 엄청 다다닥 붙어 잇고 휴게실에 쉬러 가면 100명 이상이 모여 있고 하다는데..

사회적거리두기는 누구만 하는건지.....!

 

부천 물류센터와 관련해서 오늘까지 총 69명의 확진자가 발생하엿다고 합니다..

근무자,방문객만 해도 4159명이라고 합니다 그 또한 확실한 숫자는 아니고 대략일듯 해요!

 

쿠팡은 폭증하는 주문건에 대응하기 위해서 단기 알바를 많이 고용한다고 합니다..

구내식당, 흡연실, 셔틀버스, 작업장 등 많은 인원들이 밀집되어서 근무를 하는 방식이라는데 큰일이네요..!~

쿠팡에서 물건  안 사본 사람 거의 없을 정도일텐데..

그런 업체가 뚫려버리다니 끔찍해요

 

현재 마켓컬리.. 배송 빠르다고 조카가 자주 이용한다는데 그 업체도 확진자가 나왔구요..

 

 

 

 

 

 


구로콜센터가 확진자가 터지면서 심각성이 가중되었는데요..그때 부천에 거주 하고 잇는 사람들이 확진판정을 받아 심각성이 더 더 커졌던거 기억하시죠?

그래서 부천시장이 부천에 더 큰 콜센터가 잇어서 사전 점검에 들었다는 페이스북 내용을 본적이 있는데

그 콜센터가 바로 중동에 위치한 유베이스 인데요..

거기 직원이 확진 판정을 받은 이상,,

현재 부천은 너무 너무 심각하다고 생각되여!!

사회적 거리두기 꼭 꼭 서로 해야 하며,,마스크 필수!! 나갔다 들어오면 세정제든 소독제든 손씻기!! 또한 완전 필수

그래서 저도 오늘 짱순이 본래 산책하고 오면 물로만 헹구거나 물티슈 쓰는데 오늘은 미리 보일러 틀어놨다가 반려견샴푸로 씻어주엇어요

...

 

 

부천쿠팡물류센터위치를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있던데 제가 지나가다가 본 기억이 있는데 오정동인걸로 알아요!

유베이스 콜센터는 중동역에서 가깝구요..ㅠㅠ

다들 사회적거리두기 꼭 하자구요!!

나부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