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유 퀴즈 온 더 블럭 의 박선영 아나운서 오랫만에 근황 : 유재석과 조세호의 케미

소머즈1927 2020. 6. 5. 01:17
더보기

유 퀴즈 온 더 블럭 의 박선영 아나운서 오랫만에 근황 : 유재석과 조세호의 케미 (●'◡'●)

올,,뭐야? 뭐야,,

여태 다음 티스토리 블로그에 그림 이모티콘이 없는 줄만 알았는데, 역시 차분하지 못한 성격 답게 조신히

하나둘 살펴보고 찾아보면 되는데,,헉

👮‍♀️👮‍♀️🧨🧨🧨 이렇게 이모티콘만 많구만,,하하

그런데 조금 시대에 뒤떨어지네요..^^

왜 안만들까나?

 

저는 오늘 진짜 강아지들 산책하며 죽을뻔했어요

점점 갈수록 더 심각해져요

날은 더 더 더워지고..뭐 더우면 바이러스가 들어간다 라고 코로나19가 시작 할때쯤 초반에 그런 이야기를 했엇는데

태국이며, 외국의 4계절이 더운 나라들이 다 코로나19 확진자가 나오면서 마스크는 이제 우리 생활에 필수품이고

더운 여름에도 마스크를 해야만 해요, 특히나 최근 부천 쿠팡 물류센터, 콜센터 그리고 교회모임 등으로 점점 

코로나 확진자를 찾는데 이제 동선이고 뭐가 예측도 어렵고,,후

서울 관악구에 사는 확진자와으 접촉으로 부천 126번째 확진자가 괴안동에서 나오구요..ㅠㅠ

 

 

 

 

 

 

..


저는 진짜 사람들을 만나는 길을 잘 안 다니고 있어요

우선은 코로나때문만 아니라 애초에 짱순이가 중형견이고 짖음이 있어서 저도 불편하고 상대적으로 다른사람들이 불편해 하는 모습을 보는게 싫어서 아예 안 부딪치려구요..

그런 부분이 습관이 되어있는데 코로나때문에라도 사람들이 많이 붐비는 곳은 왠만해서는 안가고

굳이 갈 일이 생기면 마스크를 필수로 해서 올여름에는제 얼굴이 해골아,,안녕!

이런 모습이 될 지도.....

 

 

 

유 퀴즈 온 더 블럭의 지난토요일, 박선영 아나운서가 출연했어요

프리선언 하고 석달을 쉰 후 첫 방송 출연이라고 해요..

쉬어서 너무 좋고,,석달을 쉬는데도 질리지 않는다,,," 저도 그래요!!

처음엔 조금 감정이 가라앉는 부분이 없지 않앗지만 점점 체계적으로 할일을 찾고 하면서 지내다 보니 하루가 금새 가고,, 그래도 산책도 매일 하고 하루일과를 그냥 늘어져서 자는게 아니라 할일을 만들어 하면서

누군가와 연결된 스케줄이 아니라 혼자 알아서 하며 편히 쉬니까 너무 좋아요

 

 

 


 

아마도 박선영아나운서도 그런 마음이 일 수 있겠다 싶으니까 그녀의 표정에서의 편안함이 느껴지더라구요

 정확히 이름은 몰랐지만 방송에서 많이 봤죠,,젊고 총망한 여자아나운서,비주얼!

 

 

지난 2월 7일 사직서 제출 그리고 3달째 쉼을 즐기고 있다는 그녀,

솔직하고 담백한 대화가 더 재미를 유발하며 미소를 머금게 했어요..~~

프리선언은 과감해야 하면서,,신중해야 되잖아요...

 

 

아나운서라는 직업을 하게 된 계기 그리고 뉴스에 대한 자기만의 생각과 소신, 고민,,

박선영, 나라는 어떤 사람인가,,? 그런 생각들로 고민하고 결정하고

그렇게 프리 선언을 하게 된 계기에 대해서 솔직담백하게 풀어가는 모습,,

더 눈에 띄며 집중하게 되었어요~~!!

 

 

제가 늘  생각 하는 부분과 비슷한 부분이 있었어요,,

 

저는 철들지 않는 삶을 살고 싶거든요,,나이에 맞게 생각하고 행동하면 꼰대도 되지만

몸과 마음이 늙는다는걸 스스로 느낀적이 있거든요,,

물론 너무 철딱서니가 없고 불현한 행동이 남으로 부터 인상을 찌푸리게 하면 안되구요

그냥 남한테 피해 주지 않는 선에서,,그냥 생각 많이 하지 말고 좋게 말하면 뇌가 건강하게요..^^ 쉼을 즐길 수 있게 말이죠..~


 

 

늘 나오는 사람들에게 편안한 대화를 할 수 있도록 친근감으로 도움을 주는 유재석, 그날은

집에 다가 전화할때는 유재석은 그저 성실하고 자상할꺼 같긴 한데

달달함이 넘친다네요.. ^^  그런 부분은 생각해보지 않았는데.. 하하

 

요즘 조세호가 살이 많이 빠졌어요,,!! 보기 좋아요

샤프하다는 표현을 해도 될 정도로,,옷이야 늘 잘 입고 명품 겁나 좋아하잖아요

저도 좋아하는데 돈이 읍네,,

아니 그것보다 그런 명품 입으면 손상될까봐 숨도 못쉴꺼 같아요

 

어릴때도 하얀바지나 하얀운동화 신으면 지저분해지는게 너무 싫어서 스트레스가 어마어마햇거든요~~

 

 

 

 


박선영 아나운서 쉴 만큼 쉬고

좋은 프로에서 좋은 모습으로 조만간 만났음 좋겠네요..^^

생각도 바르고 건강한 사람 같아서 이번 유 퀴즈 온 더 블럭 을 보면서 관심 각!.. 방송인으로 접수,~~

 

 

 

.

.

.

내일은 비가 온다는 일기예보는 없었어요 그런데 뉴스에 점점 더워진다고 해서..공방에서 이사오면서 어딘가 선글라스를 두었는데 찾지 못해서.. 선글라스를 주문햇어요

요즘에 기이한 현상이 벌어졌대요

 

여름이 다가오면 본래 선글라스 구입을 엄청 하는데 이번에는 사람들이 그게 주춤하다네요

왜냐면 이 더운데 마스크도 하고 선글라스까지 하는것은 너무 불편하니까요..^^

저는 하루에 적어도 한번 1시간씩 반려견 산책을 하기때문에 건강을 위해서 이제 눈보호며 머리 보호를 해야 하거든요

어차피 덥고 어차피 얼굴 땀 장난 아닌데 선글라스 하나 더 낀다고 죽진 않으니까요..`~

그래서 가벼운 소재의 티타늄안경테로 주문했어요

이번주 월요일날 온다니까 오면 제가 포스팅으로 보여드릴께요.☆*: .。. o(≧▽≦)o .。.:*☆

 

굿밤 되셔요..

벌써 1시가 넘어버렸네요..:-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