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과정보/정보

교보문고 인터넷서점 바로드림 6월 북 행사 히릿!

소머즈1927 2020. 6. 7. 21:10
더보기

교보문고 인터넷서점 바로드림 6월 북 행사 히릿!

 

안녕하세요, 늙은아이에요^^

오늘은 날씨가 25도 어제와 비슷하다고 하는데,,집에 가만이 있으면 시원한데 움직이면 너무 덥다는 생각이 드는데

나만 그런걸까요?

뉴스를 보니 코로나19로 인하여 서점 또한 한산하다는데, 출판업게는 모처럼 활기라고 해서.

저도 왜 하고 페이지를 넘겨보았어요

요기요나 배민의 어플이 가격이 오르고 끊임없이 매출이 쎈 이유와 마찬가지겠죠

다들 온라인으로 주문하기 때문에.. 그런거 같지요..^^

저또한 요즘 집밖은 위험해 ! 하면서 반려견 산책만 하고 대략 너무 좋아하는 카페라떼는 포기가 안되서

마스크를 꼭 껴고 가서 라떼한잔과 그게 하루의 바깥외출은 끝이에요

 

그리고 먹을거리도 인터넷, 쿠팡으로 주문하면 ,,

내가 좋아하는 새벽배송, 로켓배송 ㅋㅋ

새벽에 우렁각시처럼 배달완료 하였다며 문자가 와요..~~

택배위탁장소에 보관 해주니까 택배기사님을 만날 일도 없고 세상 편해요^^

 

 

요즘에 그래서 또 새로운 신조어 인가요? '언택트(비대면)마케팅'이라는 단어가 종종 보이고 있어요

은행 어플에도 비대면 실명 확인 등등

비대면이라는 전문용어를 모르고 살았는데..세상 참 오래 살다 볼일 이네요..

.

.

.

 

 


 

.

.

.

제가 주로 이용하는 유용한 어플이 있어서 알려드리려구요

 

저는 서점을 진짜 자주 가요,,대략 작년까지만 해도

올해부터 엄마가 아프시고 병원에 들락거리고 그렇게 시간이 흐르면서 코로나가 왔죠

그래서 생각해 보니 올해는 단 한번도 서점에 간적이 없더라구요..

알라딘이라는 중고서점만 대략 3회 다녀왔구요..

안 보는 책 팔러요^^

 

 

 

 


 

 교보서점 인터넷서점을 이용해서 주문을 하게되면 대략 10%로 정도 할인을 받아요 물론 책마다 조금 다를 수도 있고 품절인 책이 있을 수도 있구요~~!!!

매달 나오는 잡지는 할인이 안되구요~~

그런 편리함때문에 모바일 어플을 이용하는데요

저는 인터넷 주문은 성격상 기다리는게 싫어서요

 

 

 

 

..

교보문고 인터넷서점 어플 안에 있는 바로드림을 주로 이용해요^^

교보문고에서 저는 오프라인으로 책을 구입 할때 그 정가로 바로 구입하지 않아요..

원하는 책을 찾아서 책 목록이나 그런 여러가지를 살펴보고 마음에 들때

교보문고 인터넷서점 어플을 엽니다

 

위에 사진에서 보시면 10%로 할인이라고 되어 있네요~

 

 

6월 베스트 셀러 책을 검색 해봤어요

'코로나투자전쟁' 이라는 책이 베스트셀러군요~

요즘 이런 책들이 많은거 같아요,,

다들 시대적으로 맞게 빠르게 움직이는 사람들이 많으니까요

 

아래 사진에서 왼쪽 아래 창에 바로드림이 보이죠?

본인이 사는 지역, 아니면 현재 와 있는 지역을 선택 하시고...

그 지역에 품절인 상품이 있을 수도 있어요..~

그럼 그냥 인터넷으로 주문해서 집에서 받으시던지 아니면 꼭 필요한 책이면 그냥 정가로 사셔야겠네요

 

수령 방법 선택

1. 내가 직접 상품을 찾아, 바로 드림존에 가져가기

2, 바로드림존에 상품이 준비되면 받기

1,2 번 중에 선택해서 결제 하시면되요~~

 

 

 

 

 

저의 경우는 첫번째를 선택 하여  현재 선택한 책을 바로드림 창고로 가져가요,,

그럼 현재 보고 있던 그 책이 할인도 되면서 바로 집에 가져갈 수 잇는거죠

그래서 바로드린다는,,ㅋㅋ

 

코로나투자전쟁 책을 구입했다면 10%로 할인 각!

오예~~

 

교보문고인터넷 어플만 핸드폰 바탕화면에 깔면 되겠죠

편리하고 할인도 받고 기분도 좋구요

 

 

 

(( 필독 ))  교보문고 6월 북데이행사

 

교보문고 6월 북 행사 하고 있네요 늘 행사는 짜릿해요^^

-일상에 지식 문화를 더 하는 날, 더해지는 6월 플러스 혜택!

 

그달에 이용해야 이벤트든 참여 할 수 있으니 부지런하고 정보가 빠르면 좋을꺼 같아요

 

.

.

.

.

모바일 팝 결제 할 경우 3천원 할인

-기간 : 2020년 6월 1일 ~ 30일 까지

-장소 : 교보문고 오프라인 매장 (단, 서울대, 전북대 내의 서점은 제외)

-내용 : 모바일 팝으로 3만원 이상 결제시 3천원 즉시 할인

 

bc 페이북 결제 시 3천원 적립

-기간 : 2020년 6월 1일 ~ 21일

-장소 : 교보문고 / 핫트랙스 오프라인 매장 (단, 서울대, 전북대 내의 서점제외)

-내용 : bc 페이북으로 3만원 이상 결제 할 시 교보문고 통합포인트 3천원 적립

 


6월의 특별한 선물은 ?

메탈보드 & 틴케이스세트

행사 도서 포함하여 5만원 이상 구매할 시

 

.

.

 

 

 

 

모든사진출저 : 교보문고 인터넷서점

 

 

바로드림으로 할인 받으며 책 구입하세요~

 

오늘은 이만 또 유용한 정보를 가지고 띠로리 나타날께요

by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