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과정보/정보

크린토피아 가격표와 영업시간 챙겨봐요 /이불세탁 운동화 가격~

소머즈1927 2020. 6. 20. 14:51


크린토피아 가격표 :: 영업시간 챙겨보기 !! [이불세탁 가격표 , 운동화 가격표]


오늘은 토요일이에요,,아침부터 날씨가 더운 느낌이 확 드는데요..


더우면 열심히 움직이고 빨래를 참 자주해야 하는 그런 계절이 다가왔어요

물론, 평소에도 빨래를 자주 해야 하지만,,더욱 티 하루만 입어도 많이 활동 하는 경우

땀냄새 장난 아니잖아요

열 많은 저는 반려견과의 아침산책을 다녀오면 그냥 옷이 흠뻑 젖어요..!

1인 가족이기때문에 ..하루 하루 세탁기를 돌릴 수는 없고 대략 2~3일 모아두었다가

속옷과 양말은 그날 그날 샤워 하면서 손빨래해요

어차피 혼자 지내니까 바로 욕실에 수건 너는곳에 걸어두었다가

조금 물기가 빠지면 빨래걸이가 있는 작은방에 가서 널어주죠

우리집은 2층이가 바람이 살랑 살랑 잘 들어와서 볕에 빨래가 여름은 바짝 마르는 

그 느낌이 너무 좋아요~!!


그래서!!

서론이 길었네요


크린토피아를 이용하시면서 영업시간과 가격이 궁금해서 오신 이웃님들을 위하여

짜라란~~








일반 세탁소를 이용하시는 분들도 많으시고

코인빨래방을 이용하는 경우도 종종 있어요

저도 심곡본동에서 공방을 운영할때.

코인빨래방을 이용해 보았어요..

아주 편하고 좋더라구요~~^^

요즘은 점점 사람을 만나는 일들을 적게 하는세상이니까요

사실 그 중심에 제가 있을 수도 있구요

점점 사람 만나는게 싫더라구요..ㅜ,ㅜ

그냥 만사귀찮기도 하고..이러면서 또 어느순간은 너무 혼자라고 외로워 하고 참 인간은 아이러니해요..~

여하튼 저는 누군가의 터치가 싫어요..



반려견을 키우는 저 같은 분들,,꼬꼬마 아이들은 키우시는 분들,,

아무래도 빨래를 더 자주 할 수 밖에 없어요..

저도 종종 동네에 있는 크린토피아를 이용하는데요 어느날 바라바리 세탁물을 어깨에 메고 갔는데

벌써 문을 닫아버렸거나 ,,그런일은 저 같이 성격 급하고 덜렁거리는 사람들은 흔한 일인데요..


그래서 저 같은 분들을 위하여,,

크린토피아 영업시간  !@@@@





제가 사는 곳은 부천 괴안동이에요

그래서 주변 크린토피아의 영업시간을 알아보았어요


약간씩 차이가 있긴 해요~~~


▼▼ 아래 사진을 보시면 ▼▼




크린토피아 영업시간이 역곡남부 매일 09:00 ~ 21 : 00 (평일 기준이에요)

소사동부 평일 09 :30 ~ 20 :00


소사주공 평일) 09 : 30 ~ 20 :00



그 지역 점주분마다 조금씩 다르게 하고 계셔서


그냥 안정적이게 평일은 09 :30 ~ 20 :00 안에 가시구요

토요일 : 10 : 00 ~ 18 :00 이것도 지점마다 다를 수 있으니까

가장 안전한 시간대는 평일 (( 09:30 ~ 20:00 ))

일요일은 휴무에요~~


....


아무래도 체인점이여도 그곳만의 루틴이나 상황이라는게 있으니까요~~!!!










크린토피아 가격표 

이불빨래, 신발 가격표 알아봐요.^^



-최대 30프로 할인 받을 수 있는 그런 날 

:: 매주 수요일 , 토요일 (이불빨래 하는 day) 단, 마트는 달라요

-매주 수요일 clean day 7프로 할인 

-생일날 20프로 할인 




이불세탁 30프로나 할인 받으니까 앞으로 꼭 챙겨서

이불 빨래 할 일 있으면 무조건 수요일!!!gogo!!!

뭐든지 부지런하고 꼼꼼해야 되네요.ㅜ,ㅜ

저는 성격만 급하고 아주 덜렁대는데 말이죠..

사람들이 나일 먹으면 나아진다고 하던데 ㅋㅋ 전혀~~




◆ 와이셔츠 세탁 가격표 ◆




품목

 요금

 셔츠 (일반 )

 1,200 (원)

 셔츠 (두꺼운, 장식 등)

 1,800

 마셔츠

 2,600

 셔츠 (드라이)

 1,200


55도에서 온수 세탁하며 풀먹음 코팅 처리 합니다



다음 어그부츠들 과 가장 궁금한 운동화는요?

운동화는 3,900원 부터래요~~

운동화가 복잡하거나 특수 장식이 있거나 할때는 지점마다 그곳에서 점원과 상담이 필요하겠어요

운동화는 드라이클리닝을 하게 되면 용제에 의하여 바닥 부분등 접착제가 용해 되어서 운동화

창과 피가 분리될 수 있답니다


** 저 몇년된 운동화 대략 20번 정도뿐이 안 신어서 버리기 아까워서

새로 세탁 한번 하고 싣으려고 세탁소 맡겼다가

세탁비만 날리고 바로 쓰레기처리되었어요

밑창이 분리 되버려서요 ㅜ,ㅜ





*부츠류는 보통 10에서 15일 정도 소요된다고 합니다

시간적 여유 두고 맡기셔야 해요~~


그리고 상태가 많이 오염되었거나 처리가 까다로운건 더 길어질 수 도 있구요~~!!

매장마다 처리방법이 다르겠죠..^^





그다음은 가죽, 무스탕 등등, 모피

그리고 기능성 점퍼, 기능성코트, 기능성 아웃도어 등등


이불류..

침대커버, 일반이불, 극세사이불, 오리털이불,양털이불


이불은 아무래도 사이즈도 있고 극세사, 오리털은 가격대가 조금 더 나가고요

양털이불이 가장 높아요..20,000~




<< 크린토피아 교복 세탁 가격표 >>






교복은 상의 : 2,900

교복블라우스 : 2,300

교복 스웨터 : 2,800

가장 가격이 높은건 교복코트 : 7,500 그 다음은 원피스 : 4,800 등등

위에 표에서 확인하셔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의류보관 서비스 시스템이 있어요


기간은 최소 3개월에서 9개월까지 보관 가능하구요


4개월부터는 월 단위로 보관료 추가 (세탁요금은 별도에요)

보관서비스는 월 기준으로 보관료 책정됩니다





궁금하신 전 잘 해결 되시길 바랄께요

오늘은 주말이자 토요일인데 날씨가 더운 느낌이 있어요

그래도 아직은 바람도 불고..아직은 살만한 여름이네요..

더 더워지기전에 건강한 일상보내시고..맛있고 기분 좋은 오후되세요~~!!

간식타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