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과정보/정보

BLDC 써큐레이터 선풍기의 차이점 알아볼까낭? 올여름시원하게 보내자구요!

소머즈1927 2020. 6. 22. 09:43

안녕하세요,늘근아이에요

오늘은 아침에 나의 사랑하는 반려견과의 산책을 6시에 일어나서 시작하였어요

그런데도 휴..너무 덥더라구요..

이제 슬슬 6월이 마무리 되어가니까 7월!!! 

진짜 여름이다 실감하는 요 몇일인데요..그래서 우리에게 필요한건 에어컨이구나..

에어컨은 물론 당연히 있지만요..제가 혼자 지내면서 저 전기세 잡아먹는 하마같은녀석을

늘 끼고 살 순 없잖아요..

선풍기도 오래 틀면 열받아서 결국은 더운 바람이 나오고요..
요즘에 핫한 BLDC 써큘레이터 선풍기 아세요?이 선풍기가 지금 핫 한 이유???1. 전력소비가 낮다2.무선기능인 것도 있다3.저소음이다4.힘이 쎄다5. 무선 받고 리모콘이 있다..물론 조금씩 차이가 나는 부분은 있으나,,아시죠?우리가 주머니를 많이 비울 수록..나에게 돌아오는 잇점은 있다는거..ㅋㅋ아 슬퍼라..

 

 

 

자 여기서 잠깐!

BLDC 가 무어냐? 하면요

 

기존에 사용하던 선풍기 들은 AC모터이면서 소리도 심하고

한참 틀어놓으면 열을 받기도 하구요

 

..

써큘레이터 선풍기는

BLDC 모터로 만들어진 거에요~~!!

 

BLDC 인 부분이 써큘레이터 선풍기의 차이점이자 장점인데요!

AC모터보다 힘이 쎄고 효율이 높다고 합니다

그리고 소비전력량도 낮고 소음도 적구요~~!!

그래서 요즘에 그 차이점을 알고 가시는 분들이

많이들 궁금해 하며 킵 하는 선풍기에요~!!

 

 

 

 

 

 

 

 



콘센트 없이 자유로운 유/무선선풍기한번 충전해 놓으면 14~ 16시간 사용 가능하구요..24W의 강력하고 풍성한 바람세기BLDC모터를 사용 해서 전력이 낮고 효율성이 높다는것,,AC모터보다도 최대 5배 이상의  긴 내구성을 내 세울 수 있다고 하네요..^^


..
멋지네요..저는 요즘에아주 선풍기 돌아가는 소리가 심각한 선풍기를 쓰고 있어요우선은 왜 그걸 쓰냐하면? 전에 공방에서 이용하던건데 브론즈컬러에 스테인레스 재질이라서 스웩있어요..ㅋ오직 그 이유 하나구요~~나머지는 온통 단점뿐이에요
...가격은 기존 선풍기와 비교해서 비싸구요저 소음이 아니라 고소음이에요상당히 시끄러워요..그래서 TV를 볼때 이아이가 지 할당량을 다 하는 동안TV 볼륨을 미친듯이 올려야 하구요
와,,요즘 그 흔한 타이머도 없어요 선풍기에대략 몇십년전에 나온것도 타이머 다 있는데..도대체 머하는 앤지 모르겠네
무슨 변강쇠 선풍기 인지 소리만 겁나 꺼요!!엇,,이 발언 좀 위험한가,,ㅋㅋ허세 선풍기그리고 버튼도 바닥에 ..누워있다가 발꼬락으로 꾹 누를 수 있는 위치에 있지 않고선풍기를 향해서 걸어가서 본체 뒷부분 모터위에 있어요..하 심각해..
이런 허세선풍기를 봤나,,그 뿐이에요..제가 이걸 왜 샀냐구요?그냥 허세로 디자인 이뻐서요 한마디로 저는 이걸 데코용으로 산 듯 해요..어느날 뭐에 쓰여서..ㅋㅋ그래서 가지고 있는 선풍기중에 가장 최근꺼라최신형은 아닙니다최신형이라는 뉘양스는 기존껏보다 디자인, 기능면에서 월등해야 붙일 수있는 멘트라고 주관적으로 생각하는 바라서요~~


........................여하튼 올 여름은 장마비가 많이 내릴꺼고 무더위가 심하다 라고 이미 예고한 바 있죠다들 여름 대비..단단히 미리 준비하시고현재 코로나때문에 마스크가 너덜너덜..해지는 시점이지만 다들사회적거리두기 열심히 하고 외출후 손 먼저 닦고열심히 화이팅 해보게요!!!!







#써큘레이터선풍기 #BLDC써큘레이터 #BLDC선풍기 #써큘레이터선풍기차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