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과정보/정보

cj 대한통운 택배조회 궁금하면 앱을 깔고 실시간으로 확인해요..!!아이고덥당

소머즈1927 2020. 6. 22. 13:58

2020년 6월 21일, 월요일...

저 아까 좀전에 포스팅 할때만 해도 그냥 살만한 오늘 하루였어요..!

그런데 오후 1시가 넘으니까 드디어

진짜 여름이 왔나봐요 저 그냥 집안일하면서

잠시 움직인게 다 인데..지금 땀 흘리면서 포스팅 하고 있읍니다..

다들 여름 준비 잘 하시고 같이 이겨내자구요!!

코로나때문에 진짜 저는 너무 더우면 다른 질병이 올까봐 

겁나네요...

오늘은 제가 유용한 정보를 쭉쭉 드리면서..


아까부터 몇일전에 주문한 김희애의 끌레드벨 물톡크림 언제 오나 ? 

언제 오나? 해서 어플 심하게 들여다보고 있는 중인데요


혹시 저처럼..cj 대한통운 택배조회 어플 깔아놓고 늘 보시는 분 말고!!

궁금한데 그냥 궁금만 한걸 견디고계신분!

어플이 싫어서가 아니라 어플로 택배조회가 쉽다는걸 혹여 모르시는 분들을

위하여..유용한 정보 쭉 깔고 가보려구요~~!!!


요즘은 다들 스마트폰이잖아요..

2g나 진짜 간단한 어플도 안깔리는 폰은 찾아보기 진심 쉽지 않아요

만약에 그런 폰 아직도 쓰고 계신데 충분히 불편하시다?

하시면 무료폰도 많아요..

어서 통신사 매장 찾아가보세요!!!

제발!! 억울하잖아요..몰라서 못하시는거면,,아니라구요?

더워서 미치겠다!!

드디어 제가 집에서도 어깨쭉지를 걷어부치고 있네요.햐,,

울 강아지들은 바닥에 널부러져있구요~~ㅠ,ㅠ

할수 없이 솔직히 저는 더우면 씻으면 그만인데 개들때문에 에어컨 켰네요



cj 대한통운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은 어플 까는 방법 알려드리려구요..^^

 택배조회를 위해서 자 다들 어플 깔 준비하시고요~~!!







스마트폰 바탕화면에 앱스토어 있으실꺼에요..

저는 플레이스토어가 있어요..전에 아이폰이여서 앱스토어였는데 지금은 플레이스토어를 실행 하세요!!~


전에 블루베리 주문했는데 배송조회해보니까 도착완료라는데,,아무리 찾아도 없는거에요

바로 바로 실시간으로 제가 확인했는데 그래서 사이트에 글 남기고

암튼 냉동블루베리이기때문에 잘못 밖에서 하루 보내면 상품이 상할 수 있잔항요...

물건 구입한 곳에 글 남기고..여튼 배송기사님이 주소 오류로 다른곳에 배송하고..

그래서 다시 그 업체에서는 보내주었어요..

근데 진짜 무슨 드라마도 아니고 또 다른곳에 배송해놓은거에요!!! 그 기사님이..

왜 저래.!

한번 실수햇으면 두번째는 신경쓸꺼 같은데...

무엇에 정신이 팔리신건지...


그때는 제가 바로 다른주소지에서 받은분이 연락와서

물건받고 냉장고에 넣었어요 그래서 새로 보내줄 필요는 없었지만 진짜 기분 별루였어요

하지만 cj 대한통운 택배조회를 확인 할 수 있는 어플을 깔았기 때문에 바로 바로 확인하고

물건 오류 없이 잘 돌려받았죠..ㅠ,ㅠ






저는 늘 , 매일 택배조회를 하고 있읍니다..

아시죠? 새백배송,크크크,,

아침에 받아서 밥 해먹는 여자에요~

내일은 오이랑 파프리카랑 적색양파 좀 주문하고 심하게 배송조회 좀 뒤져보실께요..!


요즘 아무래도 코로나사태로 인하여 배송업체가 엄청 바쁠꺼에요

바쁘고 물론 수익도 어마어마하구요..^^

잠깐 부천물류센터가 코로나 확진자가 뚫렸지만 우리의 현 시점이 택배를 너무 이용할 수 밖에 없는 상황이라,

손해는 그런건 없을꺼 같은데..물론 엄청 손해가 있다고 하겠죠..







플레이스토어를 실행 하면 맨 위 상단에 앱 및 게임을 검색하세요 라고 쓰여진 부분에

cj 대한통운을 치세요~~!!


그렇게 치기만 하면 cj대한통운 택배 그리고   설 치 


설치 누르면 바로 실행 하고 어플이 설치를 시작합니다..







그리고 어플을 실행하면 아래와 같은 메인 창이 떠요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예방수칙을 알려주기

1, 손바닥, 손톱 및 꼼꼼하게 손씻기

2, 기침할땐 옷소매로 가리기

저는 아예 현관문에 사회적거리두기 방문사절합니다 라고 써 놨어요

몇일전부터 뉴스보니까 대전에 방문판매 때문에 대전지역이 지금 코로나확진자가 급격하게 늘었더라구요..ㅜ,ㅜ

도대체 왜들 그럽니까? 그런데 또 한편으로 이런걸 이해 하면안되지만

그 중에 생계가 너무 어려운 분도 있을꺼 아니에요..?

아,모르겠다 생계가 급한건 저도 포함인데..

.

.

ㅜ,ㅜ






위와 같은 창이 뜨고,







개인고객으로 로그인 후.. 본인 휴대폰 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그리고 등록된 핸드폰 번호로 인증번호가 뜨면 인증번호

적어주고 인증하기 누르면 옆에 화면이 떠요

그럼 잘 읽어보시고 동의하기 주로 누르시고

나면 다 됐읍니다..


..



다 하고 나니 제 상품이,,

아 이런 출발도 안하고 택배예약이네요..휴..

술 땡기네


배송중이 떠도 언제 올지 정확히 모르는데 택배예약이면 아직 우리 동네 배송 업무 담당하시는

cj 대한통운 택배기사님한테는 전달도 안됐고

택배사에 넘어가지 않은 상황이에요

사이트로 운송장번호 받고 예약 걸어놓은 상태로 아직

그쪽 배송기사님 손에도 물건아 인 간 상태라고 할 수있죠

다만, 우리는 만약에 취소하면 배송비는 우리가 토해 내야되요!!!

배송준비중과 같은 상황이죠..!!~~


다시 한번 봐야지


저는 지금 김희애의 끌레드벨 물톡크림을 주문한 상태거든요

오늘 받긴 틀렸구나

물광피부 너무 궁금해서 검색해보니 저걸 김희애씨가 쓴다는,,쿄쿄쿄


.

.

.

어서 만나자구요..^^

오늘 현재 온도 30도가 벌써 넘었어요, 햐,,나 죽네.

.

.

.

#cj택배조회 #cj대한통운택배조회 #대한통운택배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