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과정보/맛집

1인도시락 돈통마늘보쌈도시락,맛있쥬★

소머즈1927 2020. 2. 10. 23:36

1인 도시락 돈통 마늘 보쌈 도시락 


#1인도시락

#마늘보쌈도시락

#마늘보쌈

#점심도시락

#범박동맛집


안녕하세요,늙은아이에요~


오늘은 친한 동생과 점심 약속을 하려하는데

동생이 전화가 왔어요

자기가 즐겨먹는 근처에 맛있는 보쌈도시락이 있다고 해서..~

사오겠노라고,,


저는 보쌈을 그렇게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딱히 싫어서 안 먹는 음식이 크게 없어서

일부러 찾지는 않지만  있으면 너무 잘 먹죠..^^


급한 일정을 끝내고 배가 너무 고파서 동생이 서둘러 보쌈도시락을 가져오길 기다리고 있었어요~

대략 4~5가지의 반찬들과 나름 보쌈도시락이니까 보쌈이 메인이잖아요

그렇기 때문에 반찬보다는 당연히 보쌈이 많아야 하는 이유가 있지요~



동생이 그러는데 국이 두종류 : 순두부, 우거지된장국


저는 국또한 잘 먹지 않아서 국에 대해서 더 찾고 안 먹는 국이 따로 없고

우선 밥 먹을때는 국물을 물처럼 맛으로가 아니라

필요해서 먹기는 하거든요~


밥만 먹으면 목이 멕히는 기분이 드니까요..



여하튼 저도 동생과 함께 순두부를 먹겠다고 했어요~~





지금 tv에서 강형욱 나오는 프로그램을 해요

제가 반려견이 3견이다 보니

이 분의 프로그램을 보며 많이 배우고 있어요

특히나 최근에는 15년이 넘는 말티즈 두마리를 키우고 있었는데

집 상황이 바꾸어

가게에서만 키우던 중형견을 데려왔어요

그래서 더 진지해져야 하고

공부가 사실 필요해서 더욱 공부처럼 진중하게 이 프로그램을 보고 있고

많이 배우고 있답니다


..


볼수록 생각도 많아지고 공부가 되요!





동생이 사 들고 온 마늘보쌈도시락이 반찬도 정갈하고

우선 비주얼은 마음에 드네요!

제가 가장 기분 좋게 먹은 반찬은 김치전인데요

그 바삭한 맛이 저는 좋은데 바삭하고 간도 좋았어요


...


순두부보쌈도시락은 팔천원이래요

아무래도 보쌈이 들어가고 반찬가짓수도 은근 적지 않아 좋았어요

그냥 형식적인 보쌈도시락이 아니라

먹을 만한 보쌈도시락이였어요~


순두부와 밥이 따뜻해서 이런 겨울날 먹기 좋은 보쌈도시락인거 같아요


집에서 해 먹는 밥은 뜨끈뜨끈하고 좋지만

아무래도 배달음식은 조금 식을 수 있는데

우리는 아주 가까운거리의 보쌈도시락을 후다닥 사와서

뜨끈은 아니였지만 따뜻한 밥과 국을 먹을 수 있었어요~





저녁으로 짜장과 짬봉 그리고 탕수육 이렇게 세트인걸 시켜먹었는데요

물론 배불리 맛있게 먹었어요

그런데 물을 엄청 찾게 되더라구요


저는 집이 다 고혈압이 높고 짜게 먹는 편이라

일부러 싱겁게 먹기 시작한지 꽤 되요

그래서 조금은 간이 쎄도 그 음식을 먹고 난 후에는 물을 엄청 찾게 되거든요


그런데 낮에 먹은 1인도시락인 보쌈도시락은 먹은후 물을 그렇게 많이 찾아 먹은 기억이 없어요



..





돈통마늘보쌈도시락은 집에서 가까이에 있어요

1인 도시락으로 깔끔하고 맛있게 먹을수있어 좋으네요


근처에 또 다른 보쌈,족발집이 많아요

그런데 대,중,소에서 우선 혼자 먹을 경우 소를 사겠지만요

그래도 혼자 먹을 양이 아니잖아요 ㅠㅠ

그리고 여러 부수적인 음식이 많기때문에 먹고 나면 치우기도 귀찮고

버릴 물건들도 많고

아주 거추장스럽고 불편하드라고요



그래서 이렇게 한 용기안에 다 들어가 있고

용기 하나만 딱 버리면 되는 음식이 좋아요~!!




..


오늘 낮에 전지현과 이민호가 했던 오래전 드라마가 나오드라고요

전지현 다시 봐도 참 이뻐요~

낮에 마치 나도 괜찮은 휴양지를 찾은것처럼 전치현의 멋진수영신을 보니 기분이 힐링되더라구요^^




//가끔 사람이라,

사소한 어떤 광경만으로 힐링이 될때가 생기드라고요

사소한 공간에서 맛있는 원두커피를 발견했을때...

그냥 사소하면서 흔하게 평온하게 살고 싶다는 생각이 문득 들었어요



...

모두들 굿밤되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