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과정보/맛집

혼술 맥주 마시기 좋은 흐린 오후,❤️

소머즈1927 2020. 2. 7. 18:40

 

 

늙은아이에요
어릴때는 혼자 술을 마신다,
그런 상상은 세상에 태어나 단 0.1초도 해본적이 없어요.
해볼일이 없죠
7일이면 7일 친구들을 만나서
부어라 마셔라
미친물고기 마냥 날뛰는 시절이였으니까요
7일이면 7일 나이트를 가고
술을 마셔대고,,

 

...
약속이 없는 날은 견디지 못해 하며
어떻게든 친구만날 약속을 잡고
약속도 없는 내가 우울해 보이고..

참,,그런 숱한 날이였죠

지금은 술을 마시고 싶다 그럼
그냥 사옵니다
그리고 tv 보며 하나둘,,캔을 비웁니다,,
그냥 그게 편해요
누구 만나러 어딜 이동하고
시간약속내에 맞추어 가려고
늦으면 발을 동동 구르고
상대가 늦으면 화가 있는데로 나고

...

 

 

지금은 그냥 캔 하나 따서
내가 하고 싶은 일,,하며
오며 가며
거실과 내 방을 누비며
맥주로 한 모금씩 목을 추기고

책도 보고
지금처럼 포스팅도 하며,,
그렇게 여유가 필요한 시간,,

...

그러면서 약간의 꿀인지 뭔지 모르겠지만
나름 맥주는 그냥 맥주면 되지 하시는 분들,,
저렴한 맥주에 대한 꿀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하는거죠

근데 서론이 차~~암 수다스럽다
너 누구냐?

 

제가 집에 있을때에 맥주가 땡길때 즐기는 맥주인데요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중국맥주에요.

맥주캔이 두종류가 있잖습니까?
작은거랑 긴거
제가 무식해서 사이즈를 몰라요
그런데 맥주를 단 한번이라도
아니 본 적이 있으신 분이라면
충분히 어떤 사이즈 인지 아실껀데요

여하튼 긴 사이즈:: 고거 4개에 5000원이에요

이건 마트나 일반 슈퍼는 안 팔아요

저는 다행히(?) 세븐일레븐이 아주가까이에 잇어요
물론 다른 편의점에 있는지는 전혀 몰라요
그냥 가까이 있는 편의점에서 그걸 팔아요
그래서 저는 완전 좋아요

저렴한맥주 // 편의점 // 세븐일레븐에서 판매하는
4개에 5000원 꺄악!!!

 

 

요건데요 !!
이름은 굳이 쓰지 않을께요
지금 강아지가 제 무릎에 앉아 있는데
자세히 보러 식탁쪽으로 가야하는데
귀찮아서요
ㅋㅋ
저렇게 생겼고 녹색을 띤 맥주도 있어요

그!런!데!
저렴해서 인지 냉장고에 들어가 있지 않읍니다
단, 한개도요~

 

지금은 어차피 겨울이니까 상관도없죠
여름엔 그래도 맥주하면 그 시원한 목넘김이라는 표현이 있듯이
...
그 맛을 즐기잖아요 우리가

 

 

 

요렇게 감성돋게 찍은건요
제가 앞으로 영상, 사진에 대해서 공부좀 하면서
그런 영상편집을 이쁘게 한 동영상을 올려보려고
사진과 비디오를 찍었는데
현재 가까이에 리더기가 없어서
카메라에서 동영상을 꺼내지 못해
아쉬운대로
그냥 사진을 올려봐요~!!

근데 ..나 궁금해 죽겄네
티스토리는 노출이 언제쯤 되는건지 열심히 포스팅 하고 있는데 한달정도 하고 나면
뭔가 일반적인 궤도로 가는건가,,

아무도 안 보는 느낌,,!!!

그래도 꾸준히 매일 매일 해볼께요!
누구든 내 포스팅을 보시는 분!
복 많이 많이 많이많이 받으세요!!

감사합니다
이만,늙은아이 퇴청합니다
아,,옛날사람 옛날사람,,ㅋ

 

#혼술 #맥주 #편의점맥주 #저렴한맥주 #중국맥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