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과정보

슈가맨 :: 김원준, 김정민 : 늙지 않는 왕년 아이돌급 가수

소머즈1927 2020. 2. 2. 20:02

가끔 시간이 이렇게 흐른걸까?

실감하게 되는건 방송에서 보아왔던 연예인이 오랫만에 등장 할때에요

아,그래 그랬었지

그렇게 그때는 대단하게 방송활동하고 꽃미남이니 매력남이니 떠들면

방송 채널만 돌리면 나오던 그들이

어느덧 나도 모르게 하나둘씩 방송에 출연을 안해도 워낙 많은 방송인들, 가수, 탈렌트, 개그맨 등 다양한 분야의 사람들이 넘쳐나니까 사라져 버리는 사람에 대한 이야기를

 

어느 방송에서 하거나 오랫만에 비추어 지면 실감해요~~~

슈가맨에서 본 김원준, 나이가 꽤 많은걸로 아는데

세월을 비껴간걸까요? 아니면 사람들이 말하는 카메라마사지?

 

스타일도 남다른데 외모가 출중하니 왕팬도 많았다고 해요~

잘 생겼는데 노래잘하고 개성이 있다면 그건 어디다가 내놔도 팬층은 다양했을것같죠

 

 


 

모두잠든후에, show, 너 없는 동안

등 다양한 노래가 있다고 하는데

모두잠든후에는 확실히 알겠는데 다른건 잘 기억이 안나네요..ㅋㅋ

 

지금 다시 가수로 활동해도 충분할꺼 같은데,

지금 모습을 보니까 외모가 마치 30대 후반이라고 해도 믿을것만 같은데요

대단하다,,진짜

 

 

한참 결혼할때 검사랑 했나 그래서 또 한번 화제거리가 되었고

아내의 직업이 검사!

 

검사와 대법원예식장에서 2016년에 결혼식을 했다고 합니다

지금 찾아보니 그 아내분도 이쁘시네요

그래 언제나 정답은 잘생긴 남자와 이쁜여자가 만나는거죠 ㅠㅠ

 

14살 나이차이가 난다고 하네요~

 

 

 

 

 

근데 김정민도 지금 봐도 잘생겼어요

늘 가수들 나오면 김정민 성대모사를 해대서

김정민이 방송에 안나와도 늘 추억소환이였는데

다시 보게 되니 반갑네요

한참 슈퍼맨이 돌아왔다 인가

김정민 아이들과 와이프 나올때도 재미있었는데

....

물론 저도 아이돌 방탄 좋아라 합니다

그래도 다양한 연령층이 노래도 하고

추억돋게 방송에 많이 나왔음 좋겠네요

 

..

 

오늘은 일요일..!~~

 

그래도 일요일은 기승전 맥주 한잔 해야죠

..

 

자,,! 살짝 달려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