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과정보/맛집

롯데리아 시크릿레시피 6월 행사 버거는요?

소머즈1927 2020. 6. 4. 15:41
더보기

                  롯데리아 시크릿레시피 6월 행사 버거는요?

 

  

 

 

 

 

안녕하세요,,오늘 날씨는 또 왜이러나요?

다행히 일기예보를 보니 비는 안온다는,,

종일 아마도 흐릴 예정인가봐요

늘 하루 하루 마다 날씨를 체크해야 하는 운명에 선 개집사 늙은아이는 오늘도

일기예보를 보았지요

..현재 온도 26이며 어제와 같고

자외선 지수 좋음 그러나 미세먼지는 안 좋음

저는 미세먼지 안 좋던 말던 늘 3군데의 창문을 열어놔요,,^

그런거에 예민하지도 않거니와 제 생각은 모든 문을 닫아 두고,, 반려견 3마리와 종일 집에 쳐박혀 있는

우리의 살아 움직이는 숨 냄새가 더 무섭다(?)라는 생각쓰~~

셀프디스네요..ㅎㅎ

 

이런들 어떠하리 저런들 어떠하리..

 

저는 현재 개집사로써 반려견 3마리 산책 완료했고 밥도 줬고

심지어 지금 다들 낮잠 즐기고 있으며,,

 

저는 우선 2시까지 밥도 못먹었었고,,12시 넘어서도 입에 물 한모금 못 마신 상태로

거의 탈진 할상태의 모습이였읍니다만,,,

물론 지금은 아래 보이는 롯데리아 6월 행사 제품인 시크릿레시피 (핫클라스 버거) 한덩어리를 위에 채운 상태입니다..

다행이다 굶어죽진 않겠는걸,,후훗

 

 

 

 

 

 

요것이 무엇이냐하면요!!!!

 

롯데리아에는 5월 행사가 있었고 현재 6월이기에 6월 행사가 있는데요

6월행사라고 하면 7월엔 안되겠죠~

6월행사 한정판 6월 1일 ~ 6월 31일까지만 판매하는 핫클라스 

마일드클라쓰 / 핫클라쓰로 마일드클라쓰는 보통맛, 핫클라쓰는 매운맛인데요

제가 매운맛인 핫클라쓰를 만렙세트는 아니고 단품으로 사먹어봤어요

제가 매운걸 잘 먹지 못해요

그래서 많이 매울까 걱정을 살짝 아주 살짝 해보았는데요

충분히 먹을만하다!! 라는 결론~~

 

그리고 결론적으로 핫클라쓰의 맛은요?

아주 큰 고기덩어리가 중간에 껴 있고 그 고기가 어떤 종류인지는 알려드리지 않을께요

사 드시면서 미각으로 감상하시라구요..

암튼 엄청 커요 제가 흔한 볼펜하고 비교 해봤는데 안에 들어간 고기가 볼펜보다 더 길어요..^^

대박이다.~~!!

아주 푸짐하게 잘 먹었네요

 

 

 


롯데리아 시크릿레시피 세트에 100원만 추가하면은 기본 세트 구성 중 감자튀김을 양념감자로 바꿀수있다?

이런 저는 아까 급하게 가느라 못봤는데 그래서 만렙이였어..(철푸덕)

오늘 또 급한 성격 탓에 이런 에러스러운 행동을,,!

하지만!!저는 애초에 단품을 먹을 계획이였기때문에..괜찮아요

집에 아이스아메가 있기도 하고

제가 탄산음료인 콜라를 안 마셔요~!!

 

 

또한 다른 행사!!!!

롯데잇츠앱을 신규로 가입하면 소프트콘이 무료쓰,,,

저 가입하게요..롯데적립카드가 있긴 한데..주로 사용 안하거든요

이제 알뜰맨으로 거듭나려고요,,(참고로 여자입니다,,여기서 man은 그냥 사람,인간 ) 

 

먹는 앱은 웬만해서 가입 안하려고 했는데..또 이런 변수가 있나,,

 

 

 

 

 

 

 

사실 제가 저런 쿠폰 챙겨서 이용하는 사람은 아닌데 개과천선 해보려구요^^

 

전에는 햄버거를 참 좋아했던 기억이 있어요

나일 먹고 건강 생각한다며 정말 몇년에 한번정도 먹는 기억이 있네요

뭐 같이 가서 햄버거 먹자는 사람도 없구요~!!!

 

오늘은 날씨가 꾸리꾸리 해서 그런지 컨디션도 안좋고 참고로 노안이 급격히 달려온 제 눈이 아주 침침합니다

물론 제가 지금 노트북만 켜고 불을 다 끈상태이긴 합니다만,,

또한 참고로 저의 집은 해가 잘 들어와서 아주 환한 편인데 그만큼 오늘의 날씨가

아주 흐리고 우울해요!!

 

미세먼지는 많고

현재 사회적 거리두기에 충실히 실천중이므로 집에 개 3마리와 우울하게 앉아서 힙합 듣고있어요

..완전 아이러니 하죠잉..! 하하

 

아,,늘 생각하는거지만 티스토리도 이모티콘 좀 있음 좋겠는데..나만 느끼는건가?

아님 있는데 나만 못 찾는건가,,?

 

.

.

.

오늘도 우울하고 핫한 하루되세요 ^^ (악담인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