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과정보

소이캔들 작업하며 힐링하기 ♥️

소머즈1927 2020. 2. 24. 08:28

안녕하세요, 늙은아이에요..
오늘은 또 코로나바이러스에 대해서 어떤 뉴스의 움직이 있을지
이제는 아침에 일어나 부시시
눈도 안떠진 상태라. 핸드폰을 찾으며
오늘의 뉴스를 먼저 확인하게 되요
아주 어릴때 늘 집에 있는 으르신들이
내가 재미있어 하는 프로그램따위 관심없고
뉴스나 스포츠만 볼때
그게 그렇게 짜증이 났었는데...ㅋ
아, 문득 생각해보니 어릴때부터 나를 짜증나게 하는것들(?)이 늘 상중해 있었군요

현재까지는 확진환자가 602명
사망자 5명
격리해재 18명
8000명 이상이 검사를 진행 하고 있다고 합니다,,

제발 언제나 있었던 국가재난사고에
현명하지 못한 대처로 수많은 목숨을 잃는 일을
이번만큼은 꼭 만들지 않기를,,

비염이 있어서 코도 자주 만지고 눈도 잘 비비는 저는 요즘 밖에 나갔다가 들어오면 꼭 손을 씻고
허나 어쩔 수없이 우리 반려견 짱순이..실외견인 이유로 꼭 산책을 필수가 하고 잇어요
실외견이여서가 아니라 당연히 강아지를 키우면 산책은 필수죠~~
에너지가 과한 그녀를 내가 집에만 가둔다면
필시 말썽을 일으키고 그걸로 인하여
아이를 혼내는 일은 잦아 질테고
서로 스트레스가 심각해지는 수준에 도달할지 몰라요~!!

오늘은 월요일 2020년 2월 24일
이번주가 마지막 2월 남은 한주이며 오늘이 그 시작인데요~!

코로나신종바이러스로 인하여
점차적으로 그림수업을 진행 하는 수강생은 줄어들고 있지만 그래도 열심히 하시는 수강생분들에게
제가 요즘 기분 좋은 혜택을 한분씩 드리고 있는데요

제가 캔들공방이자 그림 공방 아니겠읍니까?
그래서 1 : 1 수업을 하면서
한분 한분 남은 왁스로 ..그냥 소소하게 마음을 전하는 시간을 가지고 잇어요

소이캔들 만들어서 선물 해 드리기...

소이캔들은 콩기름을 가수분해 하여 만든 왁스이며
매우 친환경적이라는것이 메리트가 크죠~!

소이왁스에 내가 좋아 하는 향기를 가득 담고
어여쁜 컬러로 고르고
마지막에 선물 받은 꽃이나 내가 구입한 꽃을
시간을 두어 말린 드라이플라워로
이쁘게 장식하면 근사한 작품이 나와요~!

단, 이때 조심해야 할 점은
화려한 꽃을 올릴 계획인데 컬러마저 눈에 과하게
띄는 컬러를 이용한다면 드라이플라워와
시야에 잘 들어오지 않을거에요

조심하세요!
조금 파스텔 톤으로 작업해 주시면 좋아요~!!

용기도 근사하고 괜찮죠?
소이캔들은 선물하기도 참 좋고.
만들기도 충분히 초보자도 할 만큼 쉽게
시간 소모도 그리 많지 않아요~!

..

성모병원에서 벌써 2일이나 엄마 병문안을 못갔는데
사실, 엄청 걱정이 되요..
혼자 그 고통을 다 감수하며 힘겨운 나날을 감수하고 계실 나에 엄마,,

..

시기가 너무 안좋아서 더욱 답답해요
제발 우리 엄마에게 이 사회적인 큰 문제거리인
신종코로나바이러스때문에 더 고생하거나 피해보는일은 없기를,,,,

이쁘죠?
내가 소중하게 생각하는 사람,,
또는 선물을 주고 싶은 지인
나에게 선물하고 싶은 특별한 그런날,,

누군가에게 좋은 선물이 될꺼같아요
소소하지만 작은 소품에 향기가 담겨져 있다는건
참 기분 좋잖아요~

오늘도 어려운 나날들이지만 힐링할 수 있는 작은 행복이 찾아오길 바라면서,,

즐겁게 지내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