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과정보/맛집

부천카페 : 범박동, 옥길동 분위기 엔틱한 카페,헤세드카페,감성맛집

소머즈1927 2020. 2. 5. 14:43

안녕하세요 늙은아이에요~
어제는 함박눈이 내리고 오늘은 기온이 많이 떨어졌어요^^

그래도 다행히 영하지만 10도 아래로는 안 내려갔어요..
마음에 준비 없이 후드티와 후드점퍼만 입고
나갔다가 귀가 떨어져 나갈뻔햇지만
그래도 너무 추워서 집에 뛰쳐 들어올 만큼
살얼음추위는 아니였답니다,,^^
..

다행이다 모든게 참 그나마 다행이다,
그런 생각을 문득 하며
내삶에 긍정적인 늙은아이~

...
오늘은 부천에 있는 감성적이고 엔틱한
카페를 소개 해볼까해요^^

빛이 따사롭게 들어오는 이곳은
부천 괴안동에 위치한 헤세드라는 엔틱한 카페랍니다,

..
저는 개인적으로 단골이지요
가깝고 이제 사장님과 매니저분과 많이 친해졌어요

카페도 이쁘지만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은 제가 보기로
인테리어에 꽤 공을 들여놔서
정말 돈이 있다면 훅
얼마야? 얼마면 되겠어? 하고 갖고 싶은

ㅋㅋㅋ
농담이 과하죠..
농담이니까요..ㅋㅋㅋ
그래도 안 주시겠죠?

이런 저런 이야기를 하며 알게된건
본래 수입전문 엔틱그릇을 파시는 분이셨는데
이런 저런 아이디어를 내며
커피 한잔 여유롭게 하며 그릇 구경하면서
그릇을 알고 좋아하는 분은 그릇을 세트로 사갈 수 있게..

생각해보니 고급진 커피잔 등을 셋트로 파는곳에
그것만 구경하러 들어가는건 꽤 부담스러운 일이라고 느낀적이 많은데
그런 고민을 조금 해소해 줄 수 있게 배려가 된 카페인거 같아요~~~

엔틱그릇을 구입하고 싶거나
구경을 하고 싶다면
차 한잔 주문하고 편하게 구경할 수 있어요~~!!

제가 고급에대해서는 문외한이라서
잘 모르지만
충분히 고급져보이고
당근 고급과 셋트인 가격도 비싸겠죠..ㅋ
물 건너 온 아이들이니까요~!!!

그런데 아시는 분은 다들 아시드라구요..

이쁜 셋트커피잔을 집 선반위에
테이블 위에 놓고 바라만 보아도 힐링을 느끼시는 분들이 많으신거 같아요~!!



엔틱카페의 초 절정...!
오랫만에 느껴보네요
레트로..하지만 저 고급진 비주얼은
레트로면 조금 낡고 빈티지한 맛도 잇어야하는데
말이죠~!

헤세드 감성카페는 많은 분들이
오셔서 긴 대화의 장을 즐기고 가시더라구요

우선 번화가는 아니여서
조금 연령대가 높기도 하지만
고등학생들도 와서 노트북을 열어놓곤
오랜 시간 자기만의 시간을 갖기도 하구

커플이 와서 두리 오순도순 대화하며
고급진 원두로 혀와 컨디션을 달래기도 하구요~!!!!

저도 20대, 30대에는 저런 감성을 몰랐는데요
나일 먹은건지
아니면 요즘 추세라는게 그런건지

요즘은 저런 감성이 너무 좋더라구요~!!

아니면 제가 공방을 하기때문일수도 있구나,,
그래서 저와 간접적이든 직접적이든 공부도 되고
느낌을 알게 되더라구요..^^

제가 주문한 카페라떼를 매니저분이
열심히 만들고계시네요

감사감사,^^
손도 엄청 빠르고
어떤 기가막히게 좋은 원두를 쓰는지
커피맛도 일품이에요..~!

요런 고급진 용품들도 판매해요..^
고급진쇼파위에 딱올려두면 어울리겠는걸요..

부천카페중에 많이 가보진 않앗지만

우선 분위기 좋고 커피맛도 좋고
사장님이 친절하면 적어도 그 곳을 지나치게 된다면
꼭 이용하게 되는데
이곳이 그런 곳인거 같아요^^

그냥 장사를 해서 친절한게 아니라
애초에 태어날때부터 심성이 좋았을꺼같만 같은 사장님과 매니저님..
여러사람을 대하는 직업은 아무래도
성격이 다양한 분들을 접하다면 상처도 많을꺼에요....

모든 일이 그러하듯이..

저는 이공간이 참 좋아요
이게 입구쪽인데요
문을 열고 들어오자 마자 보여요

카페라떼만 먹고 카페라떼를 특히나 좋아하는늙은아이지만
저렇게 고급진 찻잔을 보니
진한 원두커피 한잔 ..
저 고급진 찻잔에 뜨겁게 마시고 싶어지네요
이래서 혀로 맛보고 눈으로 즐긴다는 이야기가 있나봐요

....
고급진 공간에서 고급진 원두커피 한잔 땡기시면
부천 괴안동에 위치한 헤세드카페로 가보세요...

헤세드카페 위치
-부천시 괴안동 237-8 1층

#부천카페 #감성카페 #감성맛집 #부천맛집 #헤세드 #엔틱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