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과정보

국세완납증명서 발급방법 / 사용처 알아보기.

소머즈1927 2021. 6. 3. 10:24

더보기

국세완납증명서 발급방법 그리고 사용처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이제 진짜 여름이온거 같죠?

요 몇일 엄청 덥더니 오늘도 여름의 시작을 알리는 한낮의 더위가 벌써 몸도 마음도 지치게 하네요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국세를 완납 하였다는 증명서인 국세완납증명서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어디서 발급받는지 아시는 분들도 계실꺼지만 모르시는 분들을 위하여

간단하고 쉽지만 한번 내용을 적어보려고 합니다. 굉장히 간단합니다^^


1. 국세청 홈택스 사이트 검색하고 클릭해서 들어가시면

상단 가운데 민원증명이라고 보이시죠?

거길 들어가시면 되는데 당연히 로그인을 먼저 해야합니다.

 

 

1.민원증명 >> 2.국세증명신청 >>3.증명발급 프린터 확인 및 민원증명 발급(납세증명서) >> 4.납세증명서 신청하기

클릭 끝!

국내 납세증명서를 인터넷으로 출력 하려면 먼저 프린터와 연결이 되어 있어야 하며,

안될 경우 설치를 미리 해두셔야 합니다.

순서대로 들어가시면 인적사항 그리고 기타 정보입력을 하라고 되어 있어요

순차적으로 하시면 다 하실 수 있으세요~~

그리고 마지막에 신청하기 누르면 끝!